트와이스, 13일 ‘뮤직뱅크’부터 ‘댄스 더 나잇 어웨이’ 음악 방송 활동 스타트

입력 2018-07-13 09:22  




트와이스(TWICE)가 13일 KBS2 `뮤직뱅크`를 시작으로 음악 방송 활동에 돌입하고 `서머퀸` 매력을 발산한다.

트와이스는 지난 9일 오후 6시 두 번째 스페셜 앨범 `서머 나잇(Summer Nights)`과 타이틀곡 `댄스 더 나잇 어웨이(Dance The Night Away)`를 발표하고 컴백했다. 흥겨운 리듬과 역동적인 안무가 돋보이는 `댄스 더 나잇 어웨이` 첫 방송 무대에 기대감이 쏠리는 가운데 트와이스는 13일 `뮤직뱅크`부터 14일 MBC `쇼! 음악중심`, 15일 SBS `인기가요` 등 각종 음악 방송 프로그램에 연이어 출격해 `댄스 더 나잇 어웨이` 퍼포먼스를 선보인다.

`댄스 더 나잇 어웨이`는 특별한 행복을 품고 살아가는 트와이스의 청춘을 표현한 업템포 팝곡이다. 트와이스의 첫 서머송으로 아홉 멤버들의 밝고 건강한 에너지를 담아내면서 한여름 무더위를 싹 가시게 할 만큼 시원하고 청량한 느낌을 자아내는 것이 특징이다. 뮤직비디오에서 트와이스는 오키나와 해변을 배경으로 우아한 여성미를 뽐내고, 퍼포먼스를 통해 해방감과 청량감을 선사해 눈길을 끌었다.

아울러 `댄스 더 나잇 어웨이` 음원은 공개 5일째인 13일 오전 8시 기준 멜론, 지니, 올레뮤직, 소리바다 등 국내 4개 실시간 음원 차트 정상을 차지하며 인기몰이 중이다.

`댄스 더 나잇 어웨이` MV도 12일 오후 10시경 유튜브 조회수 3000만뷰를 돌파하며 높은 상승세를 유지하고 있다. 데뷔곡 `OOH-AHH하게`부터 전작 `왓 이즈 러브?(What is Love?)`까지 모든 활동곡을 1억뷰 반열에 올리며 신기록 행진을 이어온 트와이스는 이번 `댄스 더 나잇 어웨이`를 통해 `9연속 1억뷰 돌파`라는 대기록 수립에 청신호를 켰다.

트와이스는 지난해 `시그널(SIGNAL)`에 이어 올해 4월 `박진영X트와이스`의 최강 조합이 다시 만난 `왓 이즈 러브?`를 선보이고 각종 온라인 음원 실시간, 일간, 주간차트 석권, 가온차트 4관왕을 차지했다. 또 가요 순위 프로그램에서도 12관왕에 올랐고 MV 역시 유튜브서 1억뷰를 넘어 `8연속 1억뷰 돌파` 신기록을 세우며 많은 사랑을 받았다.


한국경제TV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