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금융투자센터] 변동성 장세 매수유망한 저 PER 주식 7 종목

입력 2018-10-17 10:23  

    해외직접 투자와 관련된 콘텐츠를 제공해 드리는 한국경제TV 글로벌금융투자센터 입니다. 오늘은 변동성 장세에서 매수하기 좋은 종목들 분석해보는 시간 마련했습니다.

    먼저, 어제 마켓워치에서 선정한 6가지 종목 짧게 짚어보고 가겠습니다. 알리바바와 씨티그룹 선정됐구요, 미국의 의료기업이죠, 보스톤 사이언티픽과 페이스북은 강력 매수의견을 받았습니다. 이어 인텔은 보유, 월마트까지 매수 의견으로 선정됐습니다. 이어서, 오늘 미국 시장 같은 경우는 오름세로 마무리 했지만, 변동성이 조금은 짙은 장이었는데요, 이런 장에서 대비하기 위해 S&P가 선정한 낮은 퍼 종목 7가지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먼저, 퍼 주가수익비율은 시장에서 기업가치 평가를 가늠해 볼 수 있는 지표인데요, 이번에 알아볼 종목들은, 낮은 퍼를 기록하면서, 시장에서 가치대비 저 평가 되어 있는 종목이라고 생각하시면 되겠습니다. 먼저, 첫번째로는 마이크론테크입니다. 최근 미중 분쟁의 타격을 받고있는 기업 중 하나인데요, 현재 퍼는 3.68배로, 제시된 종목 들 중 가장 낮게 책정됐구요, 월가에서는 목표주가 66달러로 강력 매수 의견을 보였습니다.

    다음 뉴웰브랜드인데요, 양키캔들과 앨머스 풀 등 다양한 소매품들을 제조하고 있습니다. 퍼 4.861배구요, 목표주가 26달러선으로 매수 의견 받았습니다.

    다음으로는 미국의 대표 자동차 기업이죠 포드 자동차입니다. 포드 역시 자동차 관세 정책으로 언급이 많이 됐던 기업인데요, 현재 목표주가 11.37달러로 매수 추천 받았습니다. 이어서, 5위로는 푸르덴셜 보험사입니다. 현재 마이크론과 함께 강력 매수 의견을 받은 종목이구요, 퍼도 5.62로 목표주가 121달러선이 제시됐습니다.

    6위는 메이시스 백화점입니다. 현재 퍼 6.17로 유일하게 보유 의견의 들어간 종목이구요, 목표주가는 35달러선 입니다. 다음으로는 크라프트하인즈가 올라와있는데요, 잘 아시다시피 케첩 제조 기업니다. 현재 퍼는 6.25구요 월가에서는 매수의견 추천하고 있습니다. 마지막으로는 AT&T 입니다. 얼마전 타임워너를 인수하면서, 사업 영역이 확장 됐는데요, 현재 퍼 6.31 이구요 목표주가 35달러선으로 매수의견 받았습니다.

    한국경제TV    허정민  외신캐스터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