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리스마스, 누구나 잡고 싶은 섬섬옥수 '매너손' 만드는 관리 팁!

입력 2018-12-20 17:09  



주머니, 장갑 속 땀나는 손이 고민이라면? `라이온코리아 아이! 깨끗해 블루밍 퍼플`로 부드럽고 향기롭게!
얼굴만 각질제거? 깔끔한 각질제거로 더 뽀얗고 부드러운 손 만들기! `더싹 울트라 유기농 슈가핸드스크럽`

크리스마스, 송년회 등 로맨틱한 분위기가 흐르는 12월에는 각종 모임과 소개팅 같은 다양한 만남의 자리가 마련되곤 한다. 새로운 사람을 만날 때 정갈하고 부드러운 손은 남녀노소를 불문하고 주요한 매력 요소로 작용한다.

보습은 물론 은은한 향기가 인상적인 플로럴 핸드솝부터 네일케어를 받지 않아도 깔끔한 손을 유지할 수 있는 큐티클 리무버까지, 건조한 겨울철에도 거칠거칠한 손이 아닌 섬섬옥수를 만드는 핸드 케어 방법을 알아보자.

■퍼퓸 핸드솝으로 상쾌함과 은은한 향기를 동시에!
한겨울에도 손에 땀이 많아 고민인 이들이 있다. 손이 시린 것과는 무관하게 손에서 땀이 나기도 하고 추운 날씨에 챙겨 낀 장갑 때문에 손이 축축해 지는 기분을 느낄 때가 있다. 그럴 땐 산뜻한 향기로 손에 밴 땀 냄새를 없앨 수 있는 퍼퓸 핸드솝을 사용하면 상쾌함은 물론 은은한 향기까지 얻을 수 있다. 라이온코리아 `아이! 깨끗해 블루밍 퍼플`은 기존 제품의 세정력과 항균효과는 그대로 유지하면서 우아하고 세련된 향기를 담았다. 장미, 바이올렛, 자스민이 조화롭게 어울러진 `퍼플 플라워향`으로, 핸드크림을 따로 바르지 않아도 꽃으로 손을 씻은 듯 은은한 향기를 느낄 수 있다. `아이! 깨끗해` 특유의 쫀쫀한 거품으로 부드럽게 손을 씻을 수 있으며 탁월한 항균효과로 유해 세균을 말끔히 제거해 준다.

■얼굴만 각질제거? No! 손도 각질제거!
건조한 겨울에는 각질이 자연적으로 배출되지 않기 때문에 정기적인 각질관리가 더욱 중요하다. 핸드크림을 발라 보습을 주면 임시방편으로 손이 부드러워질 수 있지만 묵은 각질을 제거한 후에 보습 제품을 바르면 손의 부드러운 촉감을 더 오래 유지할 수 있다. `더싹 울트라 유기농 슈가핸드스크럽`은 고운 유기농 설탕 입자로 돼 있어 자극 없이 각질을 제거할 수 있다. 손을 씻을 때 시원한 샤베트 재질의 스크럽 제품을 적당히 덜어1분동안 부드럽게 롤링하면 각질이 자연스럽게 녹는다. 그뿐 아니라 피부톤이 환해지는 효과도 있어 따뜻한 휴양지에서 휴가를 즐긴 후 까맣게 타고 갈라진 손에 사용하기도 좋다.

■수시로 바르는 핸드크림이 부담스럽다면 자는 동안 사용하는 핸드마스크로 딥케어!
겨울철에는 수시로 핸드크림을 발라 보습을 주는 것이 중요하다. 하지만 때마다 보습제품을 챙겨 바르기가 귀찮게 여겨질 수 있다. 더욱이 미끈거리는 촉감이 싫어 핸드크림을 멀리하는 사람들도 있어 대안이 필요하다. 그럴 땐 끼고 잠들면 촉촉한 손으로 만들어주는 핸드 마스크를 사용하면 좋다. `메디힐 손팩 핸드마스크`는 특허 출원된 스티커 고리 부착형 타입의 손 마스크로 자는 동안에도 쉽게 벗겨지지 않는다. 보습은 물론 어둡고 칙칙한 피부 톤을 맑고 투명하게 바꿔주고 주름개선 효과까지 있어 간편하게 손을 케어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바쁜 연말, 네일 아트를 받으러 갈 시간이 없다면, 큐티클 리무버로 셀프케어!
네일 케어를 받으러 가면 제일 처음 하는 과정은 큐티클 제거다. 큐티클만 제거해도 손톱이 깔끔해 보여 손 관리에 있어 매우 중요한 작업이다. 하지만 바쁜 연말, 전문 네일샵에 관리를 받으러 갈 시간이 없다면 바르는 것만으로 쉽고 빠르게 큐티클을 제거할 수 있는 셀프케어 아이템을 사용해보자. `반디 플라워 비타 큐티클 케어 키트`는 천연 추출물을 사용한 저자극 케어 제품으로 건강하고 깔끔한 손톱을 유지시켜 주는 큐티클 리무버 제품이다. 큐티클에 바르는 순간 즉각 흡수될 뿐만 아니라 허브 추출물이 각질이 연화된 큐티클 부위를 촉촉하게 보호한다. 또한 편리한 펜슬 타입의 제품으로 셀프 네일러들도 집에서 손쉽게 사용 가능하다.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