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라운드플랜 한정판 미스트 리필 제품, 출시 당일 1만개 완판 신화!!

입력 2019-03-06 14:01  



- 론칭 4주년 기념 및 환경 캠페인으로 출시 전부터 관심 폭발
- 색다른 디자인과 대용량을 착한 가격으로 전개, 조기 완판

자연주의 뷰티 브랜드 그라운드플랜(GROUND PLAN)이 론칭 4주년을 맞아 출시한 한정판 미스트 리필 제품이 폭발적인 인기로 판매 조기에 완판되었다.

3월 6일 온라인과 오프라인 매장에 한정판으로 출시된 미스트 리필 제품은 450ml의 대용량을 69,000원의 합리적인 가격으로 선보이며 출시 전부터 많은 관심을 끌어왔다. 이날 당일 미스트 리필 제품은 오프라인 매장 예약시작과 동시에 초기 물량이 소진되었고, 온라인몰은 1차 오픈 5분여만에 1만개의 수량이 모두 완판 되었다. 추가 2차 판매는 7시에 오픈될 예정으로 그라운드플랜 온라인몰에서 구매 가능하다.

그라운드플랜의 김희경 부대표는 "브랜드의 시그니처이자 베스트 셀러 제품인 `24h 시크릿 미스트 플러스`를 통해 4주년 기념 한정판 제품을 선보이게 되어 감회가 새롭다. 이번 한정판 출시 제품은 환경에 대한 그라운드플랜의 관심과 기존에 사용하고 있던 미스트의 공병을 좀더 실용적으로 사용할 수 있는 고민의 결과물로 선보이게 되었다. 또한 그 동안의 성원과 감사의 뜻으로 아기자기한 디자인의 소장가치 있는 파우치도 함께 선보이며 많은 사랑과 관심을 받은 것 같아 기쁘다."라고 전했다.

더불어, "이번 브랜드 4주년 론칭 기념 한정판 제품을 시작으로 다양한 신제품이 출시되니 많은 관심 부탁 드린다."고 덧붙였다.

그라운드플랜의 소식은 공식계정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제품 구매는 온라인몰을 비롯해, 오프라인 매장에서 구매 가능하다. 오프라인 매장으로는 가로수길 플래그십 스토어, 롯데 백화점(소공동 본점, 잠실점, 부산 광복점, 창원점, 울산점), 현대백화점(판교점, 광주 충장로점, 금호점)을 비롯해 신세계 백화점(시코르 플래그십, 강남 시코르, 부산 센텀시티 시코르, 대구 시코르, 고양 시코르, 코엑스 시코르, 대전 시코르, 영등포 타임스퀘어 시코르, 충청점 시코르, 용산 아이파크몰 시코르)매장에서 가능하며, 최근 입점한 프리미엄 뷰티숍 온앤더뷰티에서도 구매 가능하다. 또한, 피치 앤 릴리에서 가능하다.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