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입맞춤’ 소유, 완벽 듀엣 무대 위한 열정 여신으로 대변신

핀하기 페이스북 트위터 카카오스토리 블로그 링크 복사 링크 복사

입력 2019-03-13 14:12  

‘입맞춤’ 소유, 완벽 듀엣 무대 위한 열정 여신으로 대변신




`감성보컬` 소유가 ‘입맞춤’을 통해 완벽한 듀엣 무대를 위한 열정 여신으로 변신했다.

지난 12일 방송된 KBS2 ‘입맞춤’에서는 소유가 2차 보이스 파트너를 선택하는 장면이 전파를 탔다.

이날 소유는 매력적인 듀엣 무대를 만들기 위해 파트너 선정에 신중을 기하며 콜라보 음악에 대한 높은 열정을 보여줬다. 특히 어떤 음악으로 듀엣 무대를 보여줄 수 있는지를 두고 파트너 선정에 고민하는 모습은 ‘듀엣 여신’의 역량을 가득 드러냈다.

앞서 소유는 밴드 잔나비의 최정훈과 함께 1차 평가에서 영화 ‘스타 이즈 본’의 OST ‘Shallow’ 무대를 펼치며 평소 들려줬던 감미롭고 부드러운 목소리가 아닌 묵직하면서도 호소력 짙은 보컬로 색다른 스타일의 강렬한 이미지를 선사했던 터.

이후 소유는 또 다른 듀엣 무대를 위한 파트너 찾기를 멈추지 않았다. 결국 가수 남태현과 성악가 손태진 중 1차 평가에서 높은 음역대를 보여준 남태현을 선택, “음악적 취향이 너무 맞는다”라며 “색다른 곡 표현을 할 수 있을 것 같다”고 전했고, 남태현 역시 소유와 매력적인 호흡을 기대했다.

2차 선택 후 LP바에서 만난 소유는 남태현과 추억의 음악을 공유하며 평가곡을 선정했다. 마이클 잭슨의 ‘Love Never Felt So Good’을 선택한 두 사람은 “첫 무대에서 진지하고 정적인 공연을 했으니 이번에는 리드미컬한 노래로 새로운 분위기를 만들어보자”며 앞선 무대와는 또 다른 반전의 콜라보를 예고했다.

이처럼 ‘입맞춤’을 통해 감미로운 음색, 매혹적인 가창력까지 모두 선보이며 시청자들의 눈길을 끈 소유가 남태현과 함께 어떤 반전의 무대와 듀엣 케미를 선보일 수 있을지 기대를 모은다.

앞서 소유는 앨범과 OST, 방송을 모두 아우르며 다채로운 활동을 펼쳐왔다.

수많은 예능 프로그램에서 진솔하고 유쾌한 매력으로 시청자들의 큰 사랑을 받았고, 긱스, 정기고, 매드클라운, 성시경, 엑소 백현 등 국내 최고의 아티스트들과 콜라보로 호흡을 맞추고 각종 인기 드라마 OST에 참여하며 음원 차트 1위를 휩쓸었다. 또한, 지난해 10월 발표한 정규 앨범 파트2 [RE:FRESH]와 타이틀곡 `까만 밤`으로는 솔로 첫 댄스 음악과 음악방송 1위를 모두 차지하는 등 활발한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한편, 소유가 출연하는 KBS2 ‘입맞춤’은 매주 화요일 밤 11시 10분 방송된다.


한국경제TV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
핀하기 페이스북 트위터 카카오스토리 블로그 링크 복사 링크 복사

관련뉴스

    인기 갤러리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ope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