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릴레이 코미디위크’ 크리웨이터, 영상 찢고 나온 크리에이터 8인의 폭소만발 공연

입력 2019-06-10 08:26  




크리에이터들과 관객들의 유쾌한 만남이 성황리에 마무리됐다.

지난 8일 서울 마포구 KT&G 상상마당에서는 ‘2019 코미디위크 인 홍대 프리뷰쇼-릴레이 코미디위크’(이하 릴레이 코미디위크)의 첫 번째 주자 크리웨이터 팀의 공연이 펼쳐졌다.

크리웨이터는 조재원, 싱싱한 싱호, 구공탄(이상은, 심문규), 깨방정(정승빈, 방주호), 창스보이(이창윤), 조충현 등 구독자 총 160만을 자랑하는 개그 크리에이터 6팀이 뭉친 그룹이다. 이날 객석은 관객들로 가득 찼고, `크리웨이터`는 크리에이터 특유의 순발력과 재기발랄함이 돋보이는 여러 코너들로 관객들의 웃음보를 공략했다.

‘관객들을 웃음과 만나게 해준다’는 콘셉트의 크리웨이터의 공연은 신나는 클럽 음악과 함께 시작했다. 이어 방탄소년단의 `작은 것들을 위한 시` 커버 댄스로 공연장의 분위기를 뜨겁게 달궜다.

8인의 크리에이터들은 이성에게 인기 많은 남자들의 유형, 웃음참기 챌린지, 북한 개인방송 BJ 상황극 등 평소 자신들이 온라인에서 선보였던 코미디들을 코미디 공연에 어울리게 각색해 눈길을 끌었다.

또 크리웨이터 출연진들은 관객들의 웃음을 위해 성대모사, 몸개그, 커버 댄스 등 그동안 갈고닦은 개인기들을 모두 방출했다.

소통에 능숙한 크리에이터답게 이날 공연에는 관객 참여 개그가 다양했다. 여성 관객들과 함께 소개팅 상황극을 꾸몄고, 관객들과 함께 손병호 게임을 즐겼다. 특히 `개그콘서트`에서 활약 중인 개그우먼 이현정이 관객석에서 관람하고 있던 가운데 무대 위 크리웨이터들의 호출에 응답, 즉석에서 무대에 올라 객석을 웃음바다로 만들었다.

`릴레이 코미디위크`를 기획한 신개념 개그문화 브랜드의 수장 개그맨 윤형빈은 "`크리웨이터` 팀은 바쁜 시간을 쪼개 밤을 새며 이번 공연을 준비했다"며 "유튜버로 성공하는 것에 만족하지 않고 오프라인 공연장에서 새로운 도전을 이어간 `크리웨이터`의 도전 정신에 아낌 없는 박수를 보내고 싶다"고 밝혔다.

한편, `릴레이 코미디위크`는 오는 8월 개최되는 `2019 서울 코미디위크 인 홍대`를 미리 만날 수 있는 자리로, 이날 공연을 마친 `크리웨이터`외에도 이용진-이진호가 주축이 된 `용진호와 아이들`(6월 15일), 3년 만에 돌아온 `이수근의 웃음팔이 소년`(6월 22일), 육아 힐링 개그 토크쇼 `투맘쇼`(6월 29일), 박준형·정종철 등 `개그콘서트`의 전성기를 장식했던 개그맨들의 `갈프로젝트 with 갈갈이 패밀리`(6월 29일) 등의 공연이 매주 토요일 서울 홍대 KT&G 상상마당에서 펼쳐질 예정이다.


한국경제TV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