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등학생 기숙학원 청평한샘기숙학원, 고2 문과생 대상 여름방학 캠프 '2019 썸머스쿨' 모집…7월 21일 개강

입력 2019-07-05 09:49  



오는 2022년 실시되는 수능부터 문과와 이과가 통합된다는 정부의 발표에 따라 수능을 준비하는 고등학교 학생들에게도 혼란이 가중되고 있다. 2022 수능은 현역 고1 학생들이 치를 시험으로 2015 개정교육과정에 따라 대폭 변화가 이뤄질 전망이다. 이 같은 변화는 고2 학생들의 경우 더욱 중요한 문제로 작용한다.

고2 학생들의 경우 2021 수능까지는 2009 교육과정대로 진행되지만 자칫하다 재수를 해야 하는 경우 달라진 수능에 맞춰 또 다시 준비해야 하는 불편함을 겪을 가능성이 크다. 따라서 고2 학생들은 2021 수능에 맞춰 대입을 위한 철저한 계획을 세워야 한다.

하지만 이제 막 고등학교 1학년을 마친 2학년 학생들은 자신만의 학습 계획을 세우기엔 미숙한 부분이 많으며 내신, 수능 모두를 관리하기엔 시간적 부족함을 느낄 수 있다. 따라서 고2 학생들은 철저한 수능 준비를 위해 다가오는 여름방학을 활용해 자기만의 공부 습관을 키울 수 있는 학습 방법을 마련해야 한다.

자기주도학습을 위해선 본인 스스로의 계획을 세우기보다는 기숙학원, 수능 전문학원 등의 도움을 받아야 한다. 특히 최근에는 각 학원마다 차별화된 여름방학 캠프들이 마련되면서 학생들에게 제대로 된 공부 습관을 제시하는 다양한 자리도 마련되고 있는 추세다.

그 중에서도 남학생 전문 `청평한샘기숙학원`은 청평 청정지역에 위치한 자연 환경에서 효과적인 공부 방법을 훈련하는 학습법 제시로 많은 인기를 얻고 있다.

특히 청평한샘기숙학원은 오는 7월 21일 고2 문과 학생들을 대상으로 `2019 썸머스쿨`을 운영할 예정으로 많은 기대를 모으고 있다. 청평한샘기숙학원 여름방학 캠프 썸머스쿨은 방학 동안 학습습관, 생활습관, 교우관계, 성적 등의 수직 상승을 경험할 수 있는 프로그램으로 구성됐다. 모집 정원은 25명으로 1학기 과정의 국어, 영어, 수학 과목의 입학 시험을 거쳐 소수정예로 반이 꾸려질 예정이다.

2019 썸머스쿨은 국어, 수학 등 주요 과목에 대해 집중적으로 배울 수 있는 자리로 매주 주말마다 마련된 확인 테스트를 통해 자신의 실력 향상을 검증 받을 수 있다. 또한 매일 영어듣기, 영어단어테스트(50개 이상)를 실시함과 동시에 1:1 질문을 통해 학습에 대한 취약점을 해결할 수 있도록 프로그램을 구성했다.

고등학생 기숙학원 청평한샘기숙학원 관계자는 "고등학생들에게 여름방학은 다음 학기, 학년을 위한 준비로 수능을 치르게 될 고2 학생들의 경우 시간을 제대로 사용할 수 있어야 한다"며 "오는 7월 실시되는 청평한샘기숙학원의 여름방학 캠프를 통해 효과적인 공부법과 습관을 만들어 특별한 여름 방학을 만들 수 있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청평한샘기숙학원의 2019 썸머스쿨은 오는 7월 21일 개강을 앞두고 있다. 교육 기간은 7월 21일부터 8월 10일까지로 총 3주 간의 과정으로 구성됐다.

이와 관련된 보다 자세한 사항은 청평한샘기숙학원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