논문컨설팅 기업 브레인PhD, ‘글쓰기 특허출원’으로 세 번째 특허출원

입력 2019-08-24 09:00  



논문컨설팅 업계에서는 처음으로 논문컨설팅 관련 특허를 2개나 출원한 바 있는 ‘브레인PhD’가 업계 최초로 세 번째 특허출원을 이뤘다. ‘브레인PhD’는 논문지도 프로세스에 대한 특허출원과 설문조사과정에 대한 특허출원에 이은 이번 세 번째 특허출원으로 논문컨설팅 업계에서 앞서가는 업체로서의 전문성과 체계성을 발휘하고 있다.
이번 특허는 ‘학문적 글쓰기를 위한 문법 및 작문 규칙 기반 논문 교정 서비스 제공 시스템‘이라는 명칭으로 출원된 것으로, 학문적 글쓰기를 위한 문법 및 작문 규칙 기반 논문 교정 서비스를 보다 전문적 체계적 과학적으로 제공하기 위해 시도된 특허출원이다.
브레인PhD는 이번 시스템 구축을 통해 논문교정 및 교열에서 단순히 철자의 오류를 교정하는 것뿐만 아니라, 논문에서 적용되는 문법 및 작문 규칙의 오류를 교정할 수 있는 플랫폼을 제공한다. 특히 어느 업체도 하지 못한 이번 특허출원으로 ‘브레인PhD’는 다시 한 번 기업의 가치를 상승시키면서 재도약의 기회를 삼을 계획이다.
서울대를 졸업한 박사들로 구성된 ‘브레인PhD’는 이미 여러 연구자 및 예비학자들의 연구와 논문을 위한 지원과 서비스를 제공하는 업체로서, 지난 2019년 3월 국회의사당에서 국회 후원 브랜드 대상에서 국회교육위원회 이찬열 위원장으로부터 ‘국민브랜드 대상’을 수상한 바 있으며, 지난 2019년 04월 조선일보 후원 브랜드 대상에서 교육부분 1위를 수상한 바 있다. 더불어 2018년에도 브랜드 대상 3관왕을 석권하면서 업계의 1위 기업으로서의 면모를 보여줬으며, 올해까지 총 5관왕 석권과 함께 세 번째 특허 출원 등으로 최고의 기업으로의 모습을 변함없이 보여주고 있다.
‘브레인PhD’는 이번 특허출원을 기념하여 오는 9월 24일(화) 강남구 역삼동 연구실에서 교정 및 글쓰기에 관한 무료특강을 진행할 계획이다. 이번 특강은 워크샵 형태로 진행될 예정이며, 글쓰기 및 교정과 관련된 수강생들의 고민과 어려움을 해결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또한 교육방송 EBS와의 제휴를 통해 최고 양질의 교육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는 ‘브레인PhD’는 오는 10월 13일 미국 시애틀 워싱턴 대학교의 Botanic garden에서 유학생들을 대상으로 에세이와 논문작성법에 대한 특강을 실시할 예정이며, 8월 29일 서울대에서는 경영, 교육, 심리, 의학, 보건, 예술 전공의 대학원생들을 대상으로 특강을 개최할 예정이다. 이 외에도 연세대학교, 고려대학교, 경희대학교, 한양대학교, 중앙대학교, 부산대학교, 경성대학교에서도 개최될 예정에 있다.
특히 지난 6월 경성대학교에서는 교육학, 심리학 교수 및 대학원생을 대상의 특강이 폭발적인 반응을 보여 국내 1위 기업의 역량을 보여주기도 했으며, 신진학자와 예비학자들의 학문적 성장에 기여하면서 학계의 큰 호응을 얻고 있다.
더불어 해외 및 국내 연구자들을 위한 미국 시애틀, 호주 시드니, 일본 동경 및 국내 전국지역의 지점을 운영하고 있는 글로벌 논문컨설팅 기업 ‘브레인PhD’는 SCI급 논문을 20편 이상 게재한 경력이 있는 IVY 리그 코넬대학교 출신 수잔정 박사와 조지아대학교 출신 조나단정 박사를 중심으로 한 해외 박사들과 서울대 출신 김동효 공학박사, 문제풍 정치학박사, 천일영 경영학 박사, 이영미 의학박사, 정하나 이학박사, 심재원 철학박사, 김부용 철학박사가 진행한다. 또한 석학들을 지도할 글로벌 지도박사를 계속적으로 채용하고 있으며, 이는 홈페이지에서 신청 및 문의 가능하다.
한편, ‘브레인PhD’의 전담 소속 박사들은 학술적 실력뿐만 아니라, 논문지도 경험에 있어서도 30여 년간의 경험과 노하우를 바탕으로 교수진들과 기업 관리의 선진화와 함께 논문 컨설팅의 전문기업으로서 SAS, SPSS, R, Python 등의 통계 프로그램을 통해 통계전문 서비스도 최상의 퀄리티를보장하고 있다.
또한 석사논문, 박사논문, 학술논문, 해외 학술지 논문을 작성해야 하는 연구자들은 전문화된 논문 연구시스템으로 주제 선정법, 연구계획서 작성, 논문자료 제공, 논문 검색 사이트 활용방법(참고문헌, 인용 방법), 논문 쓰는 법(학술적, 논리적), 주제별 논문 예시, 연구방법론, 통계분석 등 연구자들의 논문의 완성도를 높이는 학술적 파트너로 협력하고 있다.
글로벌 기업 ‘브레인PhD’는 논문컨설팅 전문기업으로 많은 연구자들에게 양질의 컨설팅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판교 100평 규모의 본사를 시작으로 강남, 역삼, 가산디지털, 전주, 대전, 부산, 춘천 등 주요 국내 거점지역을 확보하고 있으며, 해외 연구자들을 위한 미국 시애틀, 호주 시드니, 일본 동경 등 해외지점을 운영하고 있다.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