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가스터디학원, 2021학년도 재수 우선선발반 모집

입력 2019-11-26 09:00  


메가스터디학원은 2021학년도 대입 재도전을 희망하는 수험생을 대상으로 `2021 재수 우선선발반`을 모집한다고 밝혔다.
내년 시행되는 2021학년도 수능의 경우, 새로운 개정 교육과정이 도입되는 만큼 재도전에 대한 불안감이 클 수밖에 없다. 특히, 인문계열 학생들의 경우 자연계열 미적분 과목의 일부 내용이 출제 범위에 포함되는 등의 변화로 학습 부담감 역시 더욱 커진 상황이다.
이러한 수험생들의 불안감 해소를 위해 메가스터디학원의 `2021 재수 우선선발반`은 신규 개정 교육과정의 변화를 적극 반영한 학습 커리큘럼으로 진행된다. 1:1 질의응답과 맞춤 학습관리로 각자의 수준에 맞는 전략적 학습이 가능할 뿐 아니라 철저한 면학분위기 조성으로 최적의 학습 습관 형성이 가능하다.
실제 메가스터디학원 재원생들의 만족도 조사 결과 또한 눈에 띈다. 2020학년도 재수 우선선발반 재원생을 대상으로 진행한 조사에 따르면 ▲강사 만족도 98.9%, ▲커리큘럼 만족도 98.8%, ▲관리 만족도 98.6%로 집계되며, 학습과 생활 관리 모든 면에서 그 우수성을 뽐냈다.
메가스터디교육 관계자는 "2021학년도 수능의 변화를 앞둔 만큼, 과목별 학습 방법의 변화를 모색하며 대입 경쟁력을 강화하는 것이 유리하다"라며 "이번 메가스터디학원의 재수 우선선발반은 개정 교육과정에 대한 철저한 대비는 물론, 향후 수험생활을 성공적으로 이끌어가기 위한 맞춤 학습 전략을 제시할 예정이다."라고 전했다.
재도전을 결심한 학생 및 학부모를 대상으로 학원별 설명회 또한 개최 예정이다. 2021 재수 우선선발반의 커리큘럼 소재 및 재수 성공 전략 등의 주제로 진행되는 이번 설명회는 ▲11/29(금) 일산, 평촌, ▲11/30(토) 노량진, 분당, ▲12/6(금) 신촌, ▲12/7(토) 부천, ▲12/10(화) 서초, ▲12/12(목) 강북에서 개최된다.
한편, 메가스터디학원 2021 재수 우선선발반은 양지기숙, 서초기숙 등 2개 기숙학원과, 강남 팀플전용관, 서초 의대합격관, 강북, 노량진, 신촌, 부천, 분당, 일산, 평촌 그리고 12월 신규 개원 예정인 송파 메가스터디학원 등 10개 통학학원에서 모집 중이다. 각 학원별 홈페이지를 방문해 상세 모집요강 확인 및 온라인 원서접수가 가능하다.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