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로 해커스어학원, '토익 1위 해커스' 광고공모전 3/16까지 전격 연장…총상금 600만 원

입력 2020-03-11 17:50  



종로 토익 학원, 강남 토익 학원, 대구 토익 학원으로 유명한 해커스어학원이 두 번째 공모전인 `토익 1위 해커스` 광고공모전 마감 기간을 연장한다고 밝혔다.

종로 해커스어학원 측은 "해커스 공모전 시즌 2에 대한 관심이 뜨거워 3월 16일(월) 자정까지로 공모 기간을 연장하기로 결정했다"고 전했다.

해커스어학원은 겨울방학 인기강의 마감 속출과 지난해 진행된 광고공모전 시즌 1 `쇼미더해커스`의 많은 관심에 감사하는 의미로 이번 광고공모전을 진행하고 있다. 지난해 진행된 해커스 광고공모전 시즌 1 `쇼미더해커스`에는 1,000명이 넘는 지원자가 참가하며, 폭발적인 관심을 얻었다. 공모전 영예의 1위는 `토익은 해커스송`을 만들어 홍보영상을 출품한 지원자가 가져갔다. `토익은 해커스송`은 중독성 넘치는 노래와 재미있는 영상으로 많은 화제를 모았다.

이번에 진행되는 해커스 광고공모전 시즌 2는 `전 국민이 만드는 해커스송 공모전`을 주제로 진행된다. 지난 시즌 1등을 차지한 `해커스송`을 활용해 `토익 1위 해커스`를 자유롭게 영상으로 표현하면 된다.

해커스는 대학생이 선정한 최단기 토익 고득점 학원 1위, 대학생이 선정한 토익 인강 1위에 올랐을 뿐만 아니라 해커스 토익 교재는 15년 연속 토익 베스트셀러 1위를 차지했을 정도로 토익 1위로서의 입지를 공고히 하고 있다. 이러한 토익 1위 해커스를 `해커스송`을 활용해 기발하고 재치있는 영상으로 표현하여 제출하면 된다.

이번 해커스 광고 공모전도 해커스어학원을 사랑하는 누구나 참여할 수 있으며, 개인 또는 팀으로 참가가 가능하다. 해커스어학원 토익 강의를 수강하거나 토익 교재를 이용했던 사람, 광고/홍보 공모전을 준비하는 사람, 대학생 공모전에 관심이 있는 사람, 영상 공모전을 준비하는 사람, 평소 해커스 브랜드에 대한 애정과 관심이 있던 사람은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해커스 광고공모전 시즌 2는 영상 부문만 진행되며, 수상자는 총상금 600만 원과 온/오프라인 광고데뷔 특전이 주어진다. 대상 1팀에는 상금 300만 원, 최우수상 1팀에는 상금 200만 원, 우수상 1팀에는 상금 100만 원을 수여한다. 또한, 참가상으로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기프티콘을 제공(*선착순 300명)하고 있어 많은 참여가 이루어지고 있다.

응모 기간은 3월 16일(월) 자정까지 연장됐으며, 공모전 참여는 해커스어학원 사이트의 공모전 페이지에 접속해 참가신청서와 작품을 기간 내 이메일로 제출하면 된다. 단, 참가신청서에는 유튜브,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등의 SNS에 영상을 게시한 URL을 포함해 제출해야 한다.

한편 해커스어학원은 현재 신종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확산 예방을 위해 보건 당국의 지침을 준수하고 코로나19 대처에 적극적으로 동참하고 있다. 먼저 마스크 미착용자는 학원 건물 내 출입을 금지하고 있으며, 모든 수강생은 강의실 입실 전 손 소독제를 필수로 사용하도록 조치하고 있다. 매주 전문 방역업체를 통해 해커스어학원 내 모든 강의실, 자습실, 스터디실을 정기적으로 소독하고, 신종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 예방 기본 수칙을 건물 내 전 층과 강의실에 부착해 수강생들이 예방수칙을 숙지할 수 있도록 돕고 있다.

해커스어학원 관계자는 "코로나19의 확산으로 인해 대학교 개강일이 미뤄지고, 각종 시험도 취소되며 많은 대학생과 취준생이 불안해하고 있다."며 "어학, 자격증을 취득할 수 없는 현 상황에서 쌓을 수 있는 스펙 중 하나로 공모전이 주목을 받고 있다. 해커스어학원의 광고공모전에 참여하여 스펙도 쌓고 상금과 여러 혜택도 받아가길 바란다."고 전했다.

참고로 2020년 토익 시험일정은 3월 15일(일) 시험이 코로나19로 인해 취소되어 3월 29일(일), 4월 12일(일), 4월 26일(일) 등으로 예정되어 있다.

해커스 교육그룹은 5년 연속 교육그룹 부문 1위 자리를 지켜온 대한민국 대표 종합교육기업이다. 한국 소비자포럼 선정 `올해의 브랜드대상`에서 대국민 투표를 통해 2012년부터 5년 연속 교육그룹 부문 1위에 올랐다. 해커스어학원은 한국표준협회 선정 2019 프리미엄 브랜드 지수(KS-PBI) 종합외국어학원 부문 1위를 차지했다. 또한, 2016 헤럴드미디어 대학생 선호브랜드 대상 `대학생이 선정한 최단기 토익 고득점 학원` 1위에 올랐으며 해커스인강은 2016 헤럴드미디어 대학생 선호브랜드 대상 `대학생이 선정한 토익 인강` 부문 1위를 차지했다. 해커스는 교보문고 종합 베스트셀러 토익/토플 분야 15년 연속 토익 베스트셀러 1위(2005~2019 연간 베스트셀러 기준, 해커스토익 보카 7회, 해커스토익 리딩 8회)를 기록하기도 했다.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