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ZY 'WANNABE', '엠카운트다운' 1위 "우리 보고 에너지 많이 받길"

입력 2020-03-20 08:10  




ITZY(있지)가 Mnet `엠카운트다운`을 시작으로 트로피 사냥에 시동을 걸었다.

ITZY는 지난 9일 발매한 미니 2집 `IT`z ME`(있지 미)의 타이틀곡 `WANNABE`(워너비)로 19일 `엠카운트다운`이 발표한 3월 셋째 주 톱10 차트에서 정상에 올랐다.

금주 `엠카운트다운` 657화는 하이라이트 방송 `슬기로운 방구석 생활` 편이 편성되어 ITZY는 수상 소감을 담은 영상으로 시청자들에게 인사를 전했다.

예지, 리아, 류진, 채령, 유나 다섯 멤버는 "항상 우리 팬들이 보고 있다는 생각으로 열심히 하고 있다. 건강 잘 챙기시고, ITZY를 보고 에너지 많이 받아 가길 바란다"라고 팬들에게 고마움을 표했다.

이는 ITZY가 `WANNABE`로 받은 첫 트로피로, 나날이 거세지는 인기몰이에 더욱 힘이 실릴 전망이다.

또 ITZY는 `신인상 11관왕`을 달성하며 전무후무한 괴물 신인의 위상을 입증해 눈길을 끌었다.

지난 16일 `2019 더팩트 뮤직 어워즈`(2019 THE FACT MUSIC AWARDS, TMA)는 공식 홈페이지에 수상자 명단을 발표했다. ITZY는 최고의 신인 아티스트에게 수여되는 넥스트 리더 부문에 당당히 이름을 올렸다.

이로써 데뷔 171일 만인 지난해 8월 첫 신인상 수상 후 각종 시상식을 휩쓸며 `신인상 11관왕`의 영예를 안았다.

데뷔곡 `달라달라`와 2019년 서머송 `ICY`(아이씨)에 이어 `WANNABE`도 큰 사랑을 받으며 3연속 히트 행보를 달리고 있다.

`WANNABE` 음원은 발매 당일부터 17일까지 9일간 벅스 일간 차트 1위 자리를 지켰다.

`IT`z ME` 음반은 전작인 미니 1집 `IT`z ICY`(있지 아이씨)에 비해 2배 가량 높은 초동 기록을 세우고, 가온차트 11주차(2020.03.08~2020.03.14) 앨범 차트 정상에 등극했다.

한편, ITZY는 5인 5색 틴크러시 매력이 돋보이는 비주얼과 파워풀한 퍼포먼스가 어우러진 `WANNABE`로 맹활약을 이어간다.


한국경제TV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