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세대 더블복층형 오피스텔 '투웨니퍼스트 강서 마곡' 분양홍보관 인기

입력 2020-04-01 11:07  



강서 마곡 지역 최초의 전세대 더블복층형 오피스텔 `투웨니퍼스트 강서마곡`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는 가운데 화곡동에 위치한 분양홍보관이 코로나 19 대비 방역과 소독을 철저히 하고 있어 호평을 받고 있다.

투웨니퍼스트 강서 마곡은 서울 강서구 화곡동 1097-9번지에 들어선다. 건축규모는 지하 1층부터 지상 19층 규모로 지어지며 전세대 더블복층으로 구성됐다. 발산역, 가양역, 강서구청역(예정)의 트리플 역세권으로 탁월한 미래 가치를 가지고 있다. 또한 도보 거리에 서울 주요 권역, 타 광역 이동 가능한 버스 노선 등이 다양하게 있어 뛰어난 교통접근성을 제공한다.

해당 지역은 서부광역철도(원종홍대선) 차량기지 부지 확정 및 서울시 예비타당성조사 신청이 완료된 지역으로 2023~2024년에 착공될 것으로 예측되고 있다. 여기에 마곡 MICE 복합단지가 개발되면 2만5천 평 토지 개발로 문화 및 업무시설이 증대될 예정이며, 서부 간선도로 지하화와 월드컵 대교가 개통되면 배후수요가 증가하는 것은 물론 인근 교통 수요가 분산될 예정이다.

또한 5호선과 9호선 인근에 위치해 김포, 강남, 광화문, 왕십리 등 주요 지역으로 40분 이내로 이동 가능하다. 편리한 교통편 외에도 투웨니퍼스트 강서 마곡은 마곡지구, 상암DMC, 여의도, 영등포, 구로 등 업무시설 밀집지에 위치하기 때문에 수요가 높다. 오피스텔 인근에는 대형마트, 관공서 등이 가까이 위치하고 있어 편리한 생활환경을 제공하며 강서경찰서가 올해 완공을 앞두고 있어 안전성까지 보장된다는 장점이 있다. 도보로 이동이 가능한 가까운 위치에 우장산이 위치하고 있어 보다 건강하고 쾌적한 생활을 즐길 수 있다.

오피스텔은 실수요자들과 투자자들에게 인기가 높은 중소형 평형대로 총 4가지 타입으로 제공된다. A타입 30.54㎡ 18실, B타입 44.44㎡ 35실, C타입 24.13㎡ 88실, D타입 28.11㎡ 17실로 구성되어 있다. 전 세대에는 스마트한 삶을 지원하는 첨단 IoT 시스템이 도입되어 있으며, 풀퍼니시드 시스템으로 스타일러, 시스템 에어컨, 전열 교환기, 인덕션, 빌트인 냉장고, 전자레인지, 드럼세탁기, 빨래건조대 등이 설치되어 있다.

더블복층형 오피스텔 투웨니퍼스트 강서 마곡의 시행사는 (주)강서투웨니퍼스트이며 시공사는 대명이십일, 분양 대행은 이투플래닝이 맡았다. 서울 강서구 공항대로 291 2층에 위치한 분양홍보관은 코로나 19를 대비하기 위해 주기적인 방역과 철저한 소독으로 방문객들을 안전하게 맞이하고 있다. 홍보관 방문자를 대상으로는 명품 핸드백 추첨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자세한 정보는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으며, 분양홍보관 방문을 통해 보다 자세한 문의와 함께 푸짐한 경품 혜택을 받을 수 있다.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