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화, 뉴욕페스티벌 광고제 금상 수상…"국내 기업 중 유일"

핀하기 페이스북 트위터 카카오스토리 블로그 링크 복사 링크 복사

입력 2020-05-07 08:49  

한화, 뉴욕페스티벌 광고제 금상 수상…"국내 기업 중 유일"


<클린업 메콩 캠페인으로 베트남에 기증한 태양광 보트 >

한화그룹은 베트남 메콩강 유역에서 진행했던 환경보호 캠페인 `클린업 메콩`이 뉴욕페스티벌 광고제에서 `친환경 PR`부문 금상을 수상했다고 7일 밝혔다.

미국의 클리오 광고제, 프랑스 칸 광고제와 더불어 세계 3대 광고제로 꼽히는 `뉴욕페스티벌`은 현지시간으로 4일 보도자료를 통해 2020년 광고 수상작들을 발표했다.

올해 뉴욕페스티벌에는 전세계 60개국에서 광고, 콘텐츠, 홍보제작물, 파트너십 등 기업 커뮤니케이션 전반에 걸친 수천여 작품들이 출품됐다.

올해는 코로나19 여파로 온라인을 통해 예선과 본선 심사가 진행됐으며, 시상식도 생략할 예정이다.

한화그룹 관계자는 "‘클린업 메콩’은 400여 명의 전문가 심사를 거쳐 `친환경 PR`부문 금상을 비롯해 동상 5개 등 6개의 본상을 수상했다"면서, "올해 출품한 국내 기업 중 유일한 금상 수상작"이라고 말했다.
핀하기 페이스북 트위터 카카오스토리 블로그 링크 복사 링크 복사

관련뉴스

    이 기사와 함께 많이 본 뉴스

    인기 갤러리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ope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