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러쉬, 홈메이드로 전하는 힐링 나눔 ‘훈훈’

핀하기 페이스북 트위터 카카오스토리 블로그 링크 복사 링크 복사

입력 2020-05-15 07:10  

크러쉬, 홈메이드로 전하는 힐링 나눔 ‘훈훈’




크러쉬가 지난 14일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Homemade Live Session1` 온라인 공연을 개최했다.

앞서 크러쉬는 자신의 공식 인스타그램 등을 통해 국내 최고의 세션으로 활약하고 있는 홍소진과의 온라인 공연을 예고했다.

크러쉬는 최근 다양한 홈메이드 시리즈로 슬기로운 `집콕` 라이프를 공유 중이다. 크러쉬는 지난해 8월 발매한 싱글 `나빠(NAPPA)`로 오프닝을 열며 랜선 힐링 공연의 시작을 알렸다.

크러쉬는 "원래 예정대로라면 6월에 콘서트를 할 수 있었을 것이다. 지금 답답하고 스트레스를 많이 받더라도 이렇게 같이 소통할 수 있어 저는 너무 기쁘다"며 "공연장에서 소통할 수는 없지만 랜선으로 따뜻한 마음을 함께 나누자"고 랜선 관객들을 독려했다.

이어 크러쉬는 `그냥`, `With you`, `어떻게 지내`, `Beautiful`, `둘만의 세상으로 가` 등을 들려주며 특유의 따뜻한 음색으로 눈과 귀가 호강하는 무대를 만들었다.

특히 팬들의 의견을 적극 수렴해 `티격태격`, `잊을만하면`, `lookin 4`, `잘자`, `SOFA` 등을 선보이며 다채로운 감성을 선사했다. 또한 중간중간 랜선 관객들의 호응을 유도하는 등 오프라인 공연 못지않은 흥겨움을 더했다.

이밖에도 크러쉬는 오는 20일 발매되는 홈메이드 시리즈 1번째 싱글(homemade series 1st single) `자나깨나 (Mayday)`에 대해 언급하며 "20일 새로운 곡이 나온다. 아시겠지만 레드벨벳 조이와 함께 작업했다. 많은 기대 부탁드린다"며 깨알 홍보를 잊지 않았다.

끝으로 크러쉬는 엔딩곡으로 `오아시스`를 선곡하며 "오늘은 미니멀한 구성으로 공연을 했지만 다음에는 밴드 원더러스트와 함께 하는 재미있는 라이브를 해보고 싶다"고 말해 기대감을 자아냈다.

한편, 크러쉬는 오는 20일 오후 6시 홈메이드 시리즈 1번째 싱글 `자나깨나 (Feat. 조이 of Red Velvet)`를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한다.


한국경제TV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
핀하기 페이스북 트위터 카카오스토리 블로그 링크 복사 링크 복사

관련뉴스

    이 기사와 함께 많이 본 뉴스

    인기 갤러리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ope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