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마이걸, 논스톱 질주한 3주 간의 ‘살짝 설렜어’ 활동 종료 “천천히 가더라도 멀리 가겠다”

핀하기 페이스북 트위터 카카오스토리 블로그 링크 복사 링크 복사

입력 2020-05-18 12:09  

오마이걸, 논스톱 질주한 3주 간의 ‘살짝 설렜어’ 활동 종료 “천천히 가더라도 멀리 가겠다”




‘콘셉트 요정’ 오마이걸이 ‘살짝 설렜어(Nonstop)’ 활동을 마무리했다.

지난 4월 27일 미니 7집 앨범 `NONSTOP`를 발매한 오마이걸은 17일 SBS ‘인기가요’를 끝으로 3주간의 공식 활동을 마쳤다.

리더 효정은 18일 소속사 WM엔터테인먼트를 통해 “열심히 준비한 앨범이 이렇게 많은 분들에게 큰 사랑을 받을 수 있어서 무척 행복했던 것 같다”며 “미라클(공식 팬클럽 명)을 직접 만나지 못해서 아쉬움이 컸지만, 저희를 향한 응원의 기운을 정말 많이 받아서 큰 힘이 되었던 것 같다”고 전했다.

이어 “저희에게 보내주신 사랑 잊지 않고, 천천히 가더라도 멀리 가는 오마이걸이 되겠다”는 감사의 소감을 밝혔다.

오마이걸은 이번 활동을 통해서 국내외 차트에서 자체 신기록을 경신하며 오마이걸 전성시대임을 입증했다. 신곡 ‘살짝 설렜어(Nonstop)’는 멜론, 지니, 벅스, 소리바다 등 주요 음원차트 올킬을 기록했다. 또한 아이튠즈(iTunes) 케이팝 앨범 차트(K Pop Album Chart)에서 미국, 일본, 홍콩, 오스트리아, 러시아, 스페인, 터키 등 총 전 세계 21개 지역에서 정상을 차지하며 글로벌 팬들까지 사로잡았다.

이밖에도 오마이걸은 ‘살짝 설렜어’로 음악방송 8관왕을 차지했다. SBS MTV ‘더쇼’, MBC뮤직 ‘쇼 챔피언’, 엠넷 ‘엠카운트다운’, MBC ‘쇼! 음악중심’, SBS ‘인기가요’에 이어 ‘뮤직뱅크`까지 각 방송사 음악 프로그램에서 모두 정상에 오르는 기염을 토했다.

수록곡 `Dolphin(돌핀)`은 주요 음원차트에 최상위권에 안착해 눈길을 모은다. `Dolphin(돌핀)`의 중독적인 후렴구인 ‘물보라를 일으켜’를 활용한 영상들이 각종 SNS와 커뮤니티 등에 올라오며 화제를 모으고 있다. 해당 영상은 일종의 ‘챌린지’ 같은 입소문 효과를 내며 인기를 모으고 있다.


한국경제TV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
핀하기 페이스북 트위터 카카오스토리 블로그 링크 복사 링크 복사

관련뉴스

    이 기사와 함께 많이 본 뉴스

    인기 갤러리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ope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