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P한강, 새로운 메이크업 브랜드 `디어오운` 런칭…"PB 브랜드 강화 전략"

핀하기 페이스북 트위터 카카오스토리 블로그 링크 복사 링크 복사

입력 2020-05-20 17:09  

MP한강, 새로운 메이크업 브랜드 `디어오운` 런칭…"PB 브랜드 강화 전략"


MP한강(대표이사 이진승)은 릴리바이레드, 해서린에 이어 3번째 PB 브랜드 `디어오운(Dear.own)`을 런칭하고 PB브랜드 강화 전략을 펼친다고 밝혔다.

디어오운은 소중한 것을 뜻하는 `디어(Dear)`와 나 자신을 뜻하는 `오운(Own)`의 합성어로, 소중한 나의 다채로운 매력을 자유롭게 표현하는 스위처블 메이크업 브랜드다. 2020년 트렌드 키워드로 꼽히는 `멀티 페르소나`를 바탕으로 `My Dearest Moments(일상의 순간 속 익숙한 듯 새롭고 소중한 나의 면모를 발견하다)`라는 슬로건 아래 다양한 제품들을 선보일 계획이다.

가장 먼저 선보이는 라인업은 아이 메이크업 제품이다. 메인 제품인 아이섀도우 팔레트는 개인 스스로 표현하고자 하는 정체성에 맞춰 선택할 수 있도록 ▲레이지앤코지 섀도우 팔레트 ▲블레이드앤글레이즈 섀도우 팔레트 2가지 타입으로 구성했다. 각기 다른 컨셉의 컬러로 이뤄졌으며 상반된 무드를 선사한다.

레이지앤코지 섀도우 팔레트는 내추럴한 무드의 컬러들로 구성되었다. 있는 그대로 고유한 나의 모습을 드러내는 세련된 뉴트럴 뮤트 컬러로 뭉침 없이 스며들어 깊은 무드를 연출한다. 블레이드앤글레이즈 섀도우 팔레트는 빅 글리터, 쉬머 펄 등 보다 화려하고 반짝이는 색채들을 더해 한층 더 돋보이는 메이크업을 연출한다.

특히 아이섀도우 팔레트 하나로 16가지 다양한 컬러를 즐길 수 있다는 점에서 가성비가 좋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이 밖에 드로잉 젯 펜 라이너 3종, 노 리밋 마스카라 2종을 함께 선보인다고 업체 측은 설명했다.

디어오운(Dear.own) 관계자는 "사회적 인식이 변화하면서 다른 사람이 정해놓은 기준이 아닌 자신만의 기준을 가지고 `나`의 다양성을 중시하는 세대들이 늘어나고 있는 추세"라며, "디어오운은 개개인이 가진 소중하고 다양한 매력들을 보다 쉽고 아름답게 표현할 수 있도록 다양한 제품들을 선보일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디어오운은 자신감과 개성 넘치는 매력으로 주목 받고 있는 크리에이터 디씨즈마테(THIS IS MATE)를 브랜드 뮤즈로 선정하고 상반된 컨셉의 2가지 화보를 공개해 많은 이들의 관심을 모으고 있다.

디어오운(Dear.own)의 모든 제품은 공식 온라인 홈페이지와 MP한강 자사몰인 오즈밀리, 신세계몰 등 주요 온라인 스토어에서 만나볼 수 있다.
핀하기 페이스북 트위터 카카오스토리 블로그 링크 복사 링크 복사

관련뉴스

    이 기사와 함께 많이 본 뉴스

    인기 갤러리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ope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