골드나인부동산, 김포 한강신도시 구래동 '디원시티 시그니처' 계약 진행시 고급디퓨저 증정 이벤트

입력 2020-05-21 13:42  


구래동은 신도시 개발과 함께 신규 아파트 단지가 대거 입주하면서 상권이 활발하게 발달된 김포한강 신도시 지역으로, 서울 외곽 수도권 신도시 내 복합업무지구에 들어서는 지식산업센터가 안정적 임대수요를 바탕으로 관심도가 높아지고 있다.

김포 한강 신도시는 서울 접근성, 각종 편의시설 구축, 상대적으로 저렴한 임대료, 첨단 정보기술(IT) 설비 등의 특징을 바탕으로 스타트업이나 서울·인천 등의 오래된 산업밀집지역에서 이전을 원하는 중소기업에 적합하다고 평가되는 지역이기도 하며, 향후 주택 약 6만세대, 거주인구 약 17만명에 달할 것으로 기대된다.

이러한 가운데 구래지역에 한강신도시 디원시티 지식산업센터를 공급했던 디허브플러스가 경기 김포시 구래동에서 지하 3층~지상 10층 규모 지식산업센터 `디원시티 시그니처`를 다음달 중 분양할 예정이다.

이에 다년간 쌓은 경험으로 전문적인 부동산 분양을 진행하는 구래동상가 전문 `골드나인부동산`에서 현재 `디원시티 시그니처` 와 오피스텔 등 모든 계약 건에 대해 고급 디퓨저 증정 이벤트를 진행하며 높은 호응을 얻고 있다.

`디원시티 시그니처`는 지식산업센터 613실, 상업시설 97실, 창고 12실이 단지에 들어서게 되며 지하 2층~지하 1층 주차시설, 1층 개방형 테라스 상가, 2층 업무와 쇼핑을 잇는 공간, 2~10층 지식산업센터로 구성된다.

지식산업센터에서 김포도시철도 양촌역이 인근에 위치하며, 양촌역에서 디원시티역으로 역사 변경예정이다. 이마트, 호수공원, 복합환승센터 등이 위치한 중심상업지구도 가까워 풍부한 수요가 가능하다.

디원시티 시그니처가 위치한 도시지원부지에는 약 5,000세대의 오피스텔 입주자와, 지식산업센터의 입주자 및 김포한강신도시의 가장 큰 랜드마크 역활을 할 롯데시네마타워가 함께 있기에 평일, 주말 낮과 밤이 항상 활발하게 유동인구들이 머무를 수 있다.

단지에는 지식산업센터 첫 컨시어지 서비스가 도입되며 컨시어지라운지, 미팅룸, 힐링룸, 파우더룸(샤워시설 포함) 등도 마련된다. 인근 구래동 문화의 거리와 연계해 조경과 예술 조형물로 채워진 특화문화거리 디원컬쳐라인, 상업시설 특화 조성 등도 계획됐다.

구래동 부동산 `골드나인부동산` 관계자는 "투자 안전성을 최우선으로 매물을 선별하고 공실이 없고 인구유입 증가가 예측되는 매물이나 생활환경이 좋은 활성화된 상권을 갖춘 매물을 소개하고 있다."며 "저금리와 저성장이 장기화되고 있어 수익형 부동산에 대한 투자 역시 더욱 신중해져야 하기에, 오랜 경험과 전문성을 갖춘 공인중개사의 체계적인 시스템의 도움을 받아 꼼꼼히 살펴보는 것이 좋다."고 전했다.

분양 홍보관은 경기 김포시 김포한강9로에 마련되어 있으며, 자체 코로나19 방역기를 통한 하루 1차례 방역이 진행되며 사전 예약제로 방문이 가능하다. 방문객 대상 비접촉식 체온 측정이 이뤄지고 입구에 손소독기도 준비되어 있다.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