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랑통닭, 제 27회 올해의 광고상 ‘대상’ 수상

핀하기 페이스북 트위터 카카오스토리 블로그 링크 복사 링크 복사

입력 2020-06-03 15:57  

노랑통닭, 제 27회 올해의 광고상 ‘대상’ 수상


㈜노랑푸드 치킨 브랜드 노랑통닭이 한국광고협회 주관 ‘제 27회 올해의 광고상’ 에서 ‘착한 돗자리’ 캠페인으로 옥외광고/SP 부문 대상을 수상했다고 밝혔다.

한국광고학회는 총 234편 출품 광고 중 독창성, 적합성, 완성도를 기준으로 심사해 8개 부문 18개의 광고를 최종 수상작으로 선정했다.

노랑통닭은 ‘2019 대한민국 광고대상’ 에서 착한 돗자리 캠페인으로 브랜디드 콘텐츠 부문 동상을 수상한 바 있다.

착한 돗자리는 성인 2~3명이 앉을 수 있는 크기로 일반 종이와 달리 쉽게 찢어지지 않는 친환경 크라프트지로 제작됐다. 더불어 돗자리 하단 QR코드로 인근 노랑통닭 매장에서 쉽게 치킨을 주문할 수 있으며 편안하게 사용 후 분리수거가 가능해 환경 보호를 실천한다는 점에서 소비자들의 공감대를 형성했다.

㈜노랑푸드 관계자는 “시민들의 휴식 공간에서 노랑통닭의 브랜드 가치와 스토리를 잘 전달할 수 있어서 뿌듯하다.” 며 “앞으로 세상을 더 착하게 변화시킬 수 있는 착한 캠페인은 물론 소비자들과 함께 할 수 있는 참여형 사회공헌 캠페인 개발에 노력하겠다.” 고 전했다.
핀하기 페이스북 트위터 카카오스토리 블로그 링크 복사 링크 복사

관련뉴스

    인기 갤러리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ope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