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콕족 주목, "놓치지 마세요" 두끼 가정간편식 2차 판매 실시

입력 2020-06-11 10:44  


최근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에 대한 사회적 이슈의 영향으로 유통 업계 전반에서 비대면(언텍트) 소비 패턴 변화가 가속화 되고 있다. 특히 재택 근무 및 간헐적 개학으로 인해 가정에서 머무는 시간이 늘어나면서 가정간편식(HMR) 제품을 찾는 수요가 높아지고 있다.

이러한 흐름 가운데 글로벌 떡볶이 무한리필 프랜차이즈 `두끼`는 전문 커머스포털 11번가를 통해 가정간편식 2차 판매를 시작한다고 전했다. 지난 4월 11번가를 통해 첫 선을 보인 두끼의 가정간편식은 출시 4주만에 준비된 1만5천팩을 모두 판매하며 완판을 기록했다.

두끼 관계자는 "11번가를 통해 선보인 자사의 가정간편식에 많은 관심을 가져 주어 무척 감사하다. 합리적인 가격과 구매 고객이 만족할 수 있는 품질 및 구성으로 1차 물량 완판 후 구매 문의에 보답하고자 충분한 물량을 확보, 재판매를 시작한다"라고 전했다.

두끼의 가정간편식은 출시 후 폭발적인 반응과 함께 구매 만족도 95% 이상을 기록하고 있다. 실제로 구매 고객으로부터 "일전에 두끼 매장에 자주 방문했는데, 집에서도 먹으니 더 좋다", "집콕하는 아이들이 엄지척을 한다" 등 호평과 함께 재구매에 대한 긍정적인 반응을 얻고 있다.

이러한 두끼의 가정간편식은 떡볶이와 볶음밥을 만들어 먹을 수 있는 완제품 패키지다. "떡볶이로 한끼, 볶음밥으로 두끼`라는 두끼의 콘셉트를 그대로 담아 언제 어디서든 든든하게 즐길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두끼 측은 2차 판매 시작과 함께 오는 7월 3일까지 구매 후 리뷰를 남겨준 모든 고객에게 매장에서 사용 가능한 `퐁듀 치즈 쿠폰`을 증정한다. 또한 포토 후기를 남긴 고객들에게는 추첨을 통해 20명을 선정 매장 2인 식사권을 제공할 예정이다.

한편 두끼는 론칭 5년만에 국내 220개 가맹점 체계를 구축해 왔다. 아울러 국외에서도 70여개 가맹점을 오픈함으로써 동남아창업 등 해외에서도 영향력을 더욱 넓히고 있다. 해당 브랜드의 상세 매장 및 이벤트 정보 파악, 그리고 창업 문의는 대표전화 또는 홈페이지에서 가능하다.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