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지윤, ‘뷰티앤뷰’ MC로 합류…함은정X박규리와 호흡

입력 2020-06-12 08:24  




걸그룹 포미닛 시절 퍼포먼스 아이돌로서 시크한 카리스마를 뿜어내며 많은 음악 팬들을 눈을 만족시키고 솔로 아티스트로 전향 후 싱어송라이터로서 부드러운 감성으로 고막을 홀렸던 전지윤이 뷰티 프로그램 `뷰티앤뷰(BEAUTY&VIEW)` 세 번째 MC로 합류한다.

전 세계에 K-POP, K-BEAUTY, K-FASHION 등을 널리 알려 온 포미닛 출신 전지윤은 음악을 넘어서 전 세계 많은 여성들에게 그녀만의 뷰티 노하우뿐만 아니라 다양한 정보를 제공하며 새로운 `뷰티 아이콘`으로 떠오르겠다는 당찬 포부를 밝혔다.

전지윤은 화면 속에서 보이던 카리스마 넘치는 압도적인 아우라를 벗어 던지고 180도 다른 매력을 보여줄 예정으로 미모 관리법과 아이돌보다 더 아이돌 같은 몸매 관리 꿀팁을 가감 없이 공개해 많은 여성들이 그녀의 반전 매력에 빠질 것으로 기대된다.

정상급 아이돌로 2030 워너비스타로 자리 잡은 전지윤은 최근 유튜브 채널에서 `잡지윤`이라는 콘텐츠로 일상 브이로그, 먹방, 뷰티, 커버, 익스트림 스포츠 체험 등을 통해 TV 속에서 보여주지 못했던 매력을 다방면에서 뽐내고 있는 만큼 뷰티앤뷰에서의 맹활약을 예고했다.

또한 10여 년간 보컬, 랩, 작사/작곡에 이르기까지 뭐 하나 빠지는 구석없이 만능엔터테이너로서의 악마의 재능을 발산했던 그녀는 최근 새로운 회사에 둥지를 틀며 솔로 아티스트로 전향한 후 감춰왔던 발톱을 드러내 카리스마 넘치는 전지윤표 무대 퍼포먼스를 새롭게 보여주겠다고 전했다.

`뷰티앤뷰`는 스타 뷰티 인플루언서, 뷰티 크리에이터, 피부과 전문의 등 최고의 뷰티 전문가들에게 도움을 받으며 전 세계 여성들과 함께 최신 뷰티 트렌드 및 힙한 최신 뷰티 아이템들에 대한 유익한 정보들을 진솔하고 즐겁게 소통하는 프로그램으로 유튜브 채널 ‘Beauty&View’를 통해 매주 화, 목, 토요일 저녁 6시 업로드된다.

한편 전지윤은 지난 5일 첫 녹화를 마쳤으며 11일 셀프캠을 시작으로 첫 MC로서의 활약이 담긴 첫 방송은 6월 16일 유튜브 채널 ‘Beauty&View’를 통해 확인해볼 수 있을 예정이다.


한국경제TV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