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강으로 학습결손 없이 주요과목 공부할 수 있었다" 초등인강 엘리하이 후기

입력 2020-06-19 09:26  


초등학교 시기는 공부 습관을 만드는 데 가장 결정적인 때라고 해도 과언이 아니다. 하지만 코로나19 사태로 유례없는 개학 연기와 온라인 등교로 예상치 못한 학습 공백을 경험한 초등학생이 적지 않다. 이러한 학습의 빈틈을 메우기 위해 초등학습지나 인강을 택하는 학부모가 증가하고 있다.

특히 주목받는 것은 초등인강 엘리하이다. 엘리하이는 명실상부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교육기업 메가스터디교육㈜이 만든 초등인강 브랜드다. 고등 메가스터디와 중등인강 1위 엠베스트(2019년 중등유료인강 공시매출기준)의 노하우를 담아 만든 덕에 프로그램의 퀄리티가 남다르다는 평을 받고 있다.

엘리하이는 정상적인 등교 학습이 어려운 초등학생들이 매일 공부하는 습관을 기를 수 있도록 학교 진도에 맞춰 일일학습을 제공한다. 일일학습을 모두 마치는 경우 보상까지 제공돼 학습에 대한 보람과 성취감까지 높일 수 있다.

수강할 수 있는 강의의 유형 역시 다채롭다. 개념이해부터 문제풀이, 실험 및 자료 활용, 서/논술 대비, 최상위권 문제 강의까지 다양하게 마련돼 있다. 초등학교 기초부터 심화 학습까지 초등인강 엘리하이로 모두 학습 가능한 셈이다.

가장 눈에 띄는 건 강사 라인업이다. 강의의 품질을 높이기 위해 실력 있는 초등 강사진을 대거 섭외한 것. 명문대 출신, 학교 선생님, EBS 강사 등 과목별 온/오프라인 경력을 갖춘 초등인강 강사를 과목별로 배치했다. 학생이 강의를 들어보고, 자신에게 맞는 선생님을 선택할 수 있어 만족도가 높은 편이다.

초등인강 엘리하이를 수강 중인 김율하 회원은 "엘리하이로 공부하다 보니 요즘 주위에서 자주 들리는 `자기주도 학습`이 되어가는 것 같다"며 "훌륭하고 재미있는 강의와 유익한 컨텐츠가 많아서 학습 결손 없이 공부할 수 있었다"는 후기를 전했다. 또한 "수준에 맞춰 초등인강은 물론 중등인강 엠베스트까지 수강 가능해 만족스럽다"고 덧붙였다.

엘리하이는 강의 수강뿐 아니라 빈틈없는 학습 관리까지 가능하도록 초등 전문 선생님을 담임 교사로 배치한다. 1:1 개인 맞춤 학습 관리를 통해 학부모가 관리하기 어려운 부분까지도 세심하게 지도하는 것이 특징이다.

현재 엘리하이에서는 전 학년 전 강좌를 7일간 무료로 체험해볼 수 있는 서비스를 제공 중이다. 강의 수강은 물론 전용 학습 콘텐츠와 1:1 맞춤 관리, 배송 및 회수까지 모두 무료로 제공된다. 엘리하이 전 학년 전 과목 7일 무료체험은 포털 사이트에 `엘리하이` 혹은 `초등인강 엘리하이` 검색 후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신청 가능하다.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