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출사표’ 나나, 역대급 연기변신 ‘꼭 봐야 하는 이유’

핀하기 페이스북 트위터 카카오스토리 블로그 링크 복사 링크 복사

입력 2020-06-19 13:59  

‘출사표’ 나나, 역대급 연기변신 ‘꼭 봐야 하는 이유’




‘출사표’ 지금껏 본 적 없는 나나가 온다.

7월 1일 밤 9시 30분 첫 방송되는 KBS2 새 수목드라마 ‘하라는 취업은 안하고 출사표’(이하 출사표)는 민원왕 구세라(a.k.a 불나방)가 구청에서 참견도 하고 항의도 하고 해결도 하고 연애도 하는 오피스 로코이다.

‘출사표’ 첫 방송이 다가올수록 예비 시청자들의 관심은 나나에게 쏠리고 있다. 드라마 한 줄 설명에서 알 수 있듯이 ‘출사표’ 스토리 자체가 민원왕인 여자 주인공 나나(구세라 역)를 중심으로 펼쳐지기 때문. 여기에 나나가 역대급 연기 변신까지 예고하며 대중의 호기심과 흥미는 더 높아졌다.

앞서 공개된 ‘출사표’ 티저 포스터, 티저 영상 등은 저돌적이고 역동적인 구세라의 캐릭터와 이를 그려낸 나나의 매력을 임팩트 있게 보여줬다. 우리가 알고 있는 도회적이고 차가운 ‘도시 미녀’ 나나의 모습은 전혀 찾아볼 수 없었다. 야구방망이를 속 시원하게 휘두르거나, 철벽처럼 쌓여있는 책을 향해 돌진하는 나나는 분명 처음이다.

나나의 변신은 속속 공개되는 촬영 스틸을 통해서도 확인할 수 있다. 폭발적 화제를 불러 모은 ‘파채 싸대기’ 장면은 회식 진상을 향해 할 말은 꼭 하는 구세라 캐릭터를 예비 시청자들에게 강렬하게 인지시켰다. 또 초등학생에게도 승부욕을 폭발하며 동네 문방구 앞에 쪼그리고 앉아 게임을 하고, 트레이닝복 차림으로 동네를 배회하는 모습은 나나의 친근하고 유쾌한 매력을 보여줬다.

이 같은 변신이 가능했던 것은 몸 사리지 않고, 망설임 없이 작품과 캐릭터에 부딪히는 나나의 노력과 열정 덕분이다. 어떻게 하면 불나방 같은 구세라를 맛깔스럽게 표현할 수 있을지 고민하고 또 고민하는 것. 뿐만 아니라 나나는 많은 촬영 분량에도 불구, 언제나 밝은 미소를 잃지 않고 현장 분위기를 화기애애하게 이끌어간다는 전언이다. ‘출사표’ 제작진이 나나에 대해 아낌없이 칭찬을 쏟아내는 이유이다.

‘출사표’ 중심에 나나가 있다. 그리고 나나는 그 중심을 지키기 위해 기존의 이미지를 벗어던지고 최선을 다하고 있다. 지금껏 본 적 없는 나나를 볼 수 있기에, 나나의 노력과 열정이 분명 빛을 발할 것이기에 ‘출사표’는 꼭 봐야만 하는 드라마다.

한편 KBS2 새 수목드라마 ‘하라는 취업은 안하고 출사표’는 ‘영혼수선공’ 후속으로 7월 1일 밤 9시 30분 첫 방송된다.


한국경제TV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
핀하기 페이스북 트위터 카카오스토리 블로그 링크 복사 링크 복사

관련뉴스

    인기 갤러리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ope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