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승환, 온라인 미니 쇼케이스 성종료 ‘입담부터 라이브까지 매력 종합선물세트’

입력 2020-06-22 08:55  




가수 정승환이 라이브는 물론 댄스, 입담까지 꽉 채운 `언제라도 어디에서라도` 온라인 미니 쇼케이스를 성공리에 마쳤다.

정승환은 21일 오후 안테나 공식 유튜브 채널에서 새 싱글 `언제라도 어디에서라도` 발매 기념 온라인 미니 쇼케이스를 개최했다. 이날 온라인 쇼케이스는 페퍼톤스 이장원이 MC로 나서, 정승환과 특별한 호흡을 맞췄다.

정승환은 "여름에 첫 싱글을 가지고 돌아온 정승환이다"라고 첫 인사를 건넨 후 "그 동안 이 곡을 들려드리기 위해 작업하는 시간을 가졌다. 최근에는 `비긴어게인 코리아`를 통해 음악으로 위로를 줄 수 있는 시간 가지고 있다. 곧 `덴티스테` 미니무비 OST로도 제 음악을 들을 수 있을 것"이라고 근황토크를 이어갔다.

지금까지 `눈사람`, `십이월 이십오일의 고백` 등 `겨울발라드`로 사랑받은 정승환은 처음으로 여름에 신곡을 발표해 화제를 모았다. 정승환은 "초여름에도 제 목소리가 청량하고 따뜻하게 다가왔으면 좋겠다는 마음으로 노래를 만들었다"고 배경을 전했다.

이날 쇼케이스에는 정승환의 신곡 `언제라도 어디에서라도` 가사 문제가 준비돼 있었다. 정승환은 신곡 가사 속 빈칸을 맞추는 이 게임에서 "작년부터 준비한 가사라 멜로디만 나와도 튀어나온다"고 자신감을 보였다.

하지만 정승환은 문제를 틀려, 최근 대세인 비의 `깡` 노래에 맞춰 모자를 쓰고 바닥을 누비는 `깡춤`을 선보였다.

또 정승환과 `언제라도 어디에서라도`를 함께 작업한 서동환 작곡가가 특별 게스트로 출연해 반가움을 샀다.

안테나의 수장 유희열의 깜짝 댓글도 보였다. 유희열은 "코러스 녹음할 때 왜 난 안시켰냐"고 서운함을 드러냈고 정승환은 "대표님께서 코러스 녹음 안해주셔서 큰 도움이 됐다. 감사하다"며 `스승의 은혜`를 즉흥적으로 불러 웃음을 자아냈다.

이외에도 정승환은 서동환 작곡가 피아노 반주에 맞춰 `믿어`, `사뿐`, `타임라인` 메들리를 들려줬으며 실시간 채팅을 통해 팬들과 소통도 잊지 않았다.

마지막으로 정승환은 "앞으로도 좋은 모습 보여드리도록 하겠다"고 인사한 후, 팬들이 일요일 밤을 기분 좋게 마무리 할 수 있도록 `언제라도 어디에서라도` 라이브 무대를 선물했다.

팬들은 "정승환 라이브 계속 듣고 싶어요", "정승환 공식 팬클럽 어스 2기 모집 기다리고 있어요!!", "오늘 엄청 웃었는데 마지막 라이브가 또 감동으로 오네요", "정승환 진짜 믿고 듣습니다" 등의 뜨거운 반응으로 온라인 미니 쇼케이스에 화답했다.

한편 정승환은 지난 17일 신곡 `언제라도 어디에서라도`를 발표, 음원차트 순위권을 휩쓸며 초여름 감성으로 사랑받고 있다. 이와 함께 매주 토요일 밤 11시 `비긴어게인 코리아`를 통해 시청자들에게 음악으로 위로를 전달하고 있다.


한국경제TV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