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븐틴, ‘컴백쇼’서 타이틀곡 ‘Left & Right’ 무대 첫 공개…‘힙한 그루브+에너지’

핀하기 페이스북 트위터 카카오스토리 블로그 링크 복사 링크 복사

입력 2020-06-23 07:39  

세븐틴, ‘컴백쇼’서 타이틀곡 ‘Left & Right’ 무대 첫 공개…‘힙한 그루브+에너지’




그룹 세븐틴이 뜨거운 관심 속 미니 7집 ‘헹가래’ 활동의 성대한 막을 올렸다.

지난 22일 미니 7집 ‘헹가래’를 발매한 세븐틴은 같은 날 오후 7시 Mnet과 M2 디지털 채널을 통해 전 세계 동시 방송된 컴백쇼에 출연해 새 앨범의 타이틀곡 ‘Left & Right’와 수록곡 무대를 최초 공개, 다채로운 무대의 향연을 펼쳐 ‘퍼포먼스의 귀재’ 세븐틴의 화려한 귀환을 실감케 했다.

먼저 이번 앨범의 포문을 여는 곡이자 컴백쇼 시작을 알린 ‘Fearless’는 전작의 ‘독:Fear’을 연상시키며 시선을 집중시켰다. 앞서 ‘독:Fear’으로 두려움을 표현했던 세븐틴은 ‘Fearless’에서는 도전적인 모습으로 변모, 시크한 스타일링과 강렬한 카리스마로 압도적인 무대 장악력을 자랑했다.

더해 추억의 장소를 방문하고 과거 영상을 보며 소중한 추억들을 나누는가 하면 처음 ‘만세’ 무대를 선보였던 당시 기억을 떠올리며 청춘을 다시금 되새겼다. 이어 ‘2015년의 세븐틴을 이겨라’라는 미션으로 시작된 한층 더 성장한 2020년의 세븐틴이 펼친 ‘만세’ 무대는 또 다른 매력을 자아내 팬들의 열렬한 반응을 얻었다.

뿐만 아니라 각자의 고민을 털어놓은 인터뷰에서 “고민 때문에 사람이 어느 정도 발전을 한다고 생각을 하거든요. 고민을 하고 살아간다는 게 그게 청춘이라고 생각해요”라며 성숙한 마음가짐을 드러낸 이들은 자전적인 이야기를 담은 미니 7집의 수록곡인 ‘My My’ 무대를 통해 눈부신 청량함을 발산, 시청자들을 세븐틴의 흠뻑 빠져들게 했다.

특히 타이틀곡 ‘Left & Right’ 무대는 이날 방송의 하이라이트였다. 한 편의 뮤지컬을 보는 듯한 위트 있는 퍼포먼스에서 이어진 ‘Left & Right’ 무대는 트렌디한 사운드와 여유로운 그루브로 힙한 무드를 완성, 세븐틴만의 독보적인 군무와 더불어 밝고 활기찬 에너지가 묻어나 극찬이 이어지고 있다.

이렇듯 세븐틴은 이번 미니 7집 ‘헹가래’의 콘셉트인 ‘청춘’에 걸맞은 청춘의 각기 다른 모습들을 담은 무대로 ‘믿고 보는 세븐틴’의 면모를 과시했고 진솔한 인터뷰에서는 멤버들 간의 끈끈한 유대감과 캐럿들을 향한 진심이 묻어나 팬들에게 특별한 선물 같은 시간을 선사했다.

한편, 세븐틴은 지난 22일 미니 7집 ‘헹가래’를 발매, 컴백쇼를 성황리에 마쳤으며 활발한 활동을 펼칠 예정이다.


한국경제TV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
핀하기 페이스북 트위터 카카오스토리 블로그 링크 복사 링크 복사

관련뉴스

    인기 갤러리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ope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