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장품 전문기업 아우딘퓨쳐스(대표 최영욱)는 네오젠(NEOGEN)의 대표 제품 `엑스트라 볼륨컬 메탈 마스카라`의 광고 캠페인을 전개한다고 밝혔다.
`HAVE METAL`를 컨셉으로 기획된 이번 캠페인은 기존 브러시 마스카라의 고정관념을 깨고 탄생한 네오젠 `엑스트라 볼륨컬 메탈 마스카라`만의 장점들을 직관적으로 전달하고, 더 많은 소비자들에게 다가간다는 계획이다.
엑스트라 볼륨컬 메탈 마스카라는 지난 2017년 출시 이래 누적 판매량 30만개를 돌파한 네오젠의 대표 제품이다. `메탈 마스카라`라는 애칭으로 소비자들에게 입소문이 나면서 많은 후기와 높은 재구매율로 제품력을 인정받은 바 있다.
세척이 불가했던 일반 브러시 마스카라와 달리 `메탈 마스카라`는 물이나 티슈로 간편하게 닦아 낼 수 있어 점액, 눈물 등 분비물로 인한 세균 번식 방지와 위생적인 사용이 가능하다.
최근에는 기존 골드 솔대 패키징을 블랙, 브라운으로 새롭게 리뉴얼하면서 군더더기 없는 심플한 디자인으로 업그레이드 하였으며, 브라운 컬러를 추가해 메이크업에 따라 자유롭게 선택할 수 있도록 했다.
한편, 네오젠(NEOGEN)의 `엑스트라 볼륨컬 메탈 마스카라`는 오는 30일 단 하루 동안 쿠팡 썸머 프로모션을 통해 특별가로 만나볼 수 있다.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