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우딘퓨쳐스, 네오젠 'HAVE METAL' 광고 캠페인 전개

입력 2020-06-24 14:16  


화장품 전문기업 아우딘퓨쳐스(대표 최영욱)는 네오젠(NEOGEN)의 대표 제품 `엑스트라 볼륨컬 메탈 마스카라`의 광고 캠페인을 전개한다고 밝혔다.

`HAVE METAL`를 컨셉으로 기획된 이번 캠페인은 기존 브러시 마스카라의 고정관념을 깨고 탄생한 네오젠 `엑스트라 볼륨컬 메탈 마스카라`만의 장점들을 직관적으로 전달하고, 더 많은 소비자들에게 다가간다는 계획이다.

엑스트라 볼륨컬 메탈 마스카라는 지난 2017년 출시 이래 누적 판매량 30만개를 돌파한 네오젠의 대표 제품이다. `메탈 마스카라`라는 애칭으로 소비자들에게 입소문이 나면서 많은 후기와 높은 재구매율로 제품력을 인정받은 바 있다.

세척이 불가했던 일반 브러시 마스카라와 달리 `메탈 마스카라`는 물이나 티슈로 간편하게 닦아 낼 수 있어 점액, 눈물 등 분비물로 인한 세균 번식 방지와 위생적인 사용이 가능하다.

최근에는 기존 골드 솔대 패키징을 블랙, 브라운으로 새롭게 리뉴얼하면서 군더더기 없는 심플한 디자인으로 업그레이드 하였으며, 브라운 컬러를 추가해 메이크업에 따라 자유롭게 선택할 수 있도록 했다.



한편, 네오젠(NEOGEN)의 `엑스트라 볼륨컬 메탈 마스카라`는 오는 30일 단 하루 동안 쿠팡 썸머 프로모션을 통해 특별가로 만나볼 수 있다.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