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산 양배추의 영양을 듬뿍 `양배추 스틱형 젤리` 출시

핀하기 페이스북 트위터 카카오스토리 블로그 링크 복사 링크 복사

입력 2020-07-08 14:51   수정 2020-07-09 10:34

국내산 양배추의 영양을 듬뿍 `양배추 스틱형 젤리` 출시


양배추가 몸에 좋은 것은 알지만 특유의 맛과 향 때문에 양배추즙이나 양배추환 등을 멀리해 온 사람이라면 보다 간편하고 맛있게 양배추의 영양을 누릴 수 있는 양배추 스틱형 젤리 제품이 출시돼 화제다.

식품 전문기업 데이웰즈(대구 달서구 소재)는 알긴산 젤리 특허를 획득한 `리즌 양배추 알긴산 스틱젤리`를 출시했다.

리즌 양배추 알긴산 스틱젤리는 `알긴산 비드를 함유하는 젤리 조성물 및 이로 형성된 젤리`에 관한 특허를 보유하고 있다. 알긴산 비드는 곤약, 난소화성말토덱스트린 및 알긴산 나트륨을 포함하는 조성물을 비드 형태로 응고시킨 것으로, 양배추 스틱형 젤리의 핵심 원료다.

특허 받은 알긴산 비드를 이용해 젤리 형태로 만든 제품인 만큼 기존의 양배추환이나 양배추즙과는 달리 휴대가 간편하고 누구나 간편하고 맛있게 즐길 수 있는 것이 장점이다.

또한 100% 국내산 양배추만을 담아 더욱 건강하게 즐길 수 있다. 양배추는 미국 타임지가 선정한 `서양 3대 장수식품` 중 하나로, 식이섬유를 비롯해 비타민K, 비타민U, 칼슘, 설포라판, 베타카로틴 등 우리 몸에 유익한 성분이 풍부하게 함유돼 있다. 이 중 비타민U의 경우 양배추 100g에 192.85mg이 함유돼 있어 배추 75.73mg, 브로콜리 18.9mg에 비해 월등히 높은 것으로 알려져 있다.

이와 함께 수용성 식이섬유 6,120mg을 더한 제품으로 내 몸을 위한 건강한 식품을 찾는 소비자들로부터 수요가 높다. 리즌 양배추 알긴산 스틱젤리에 함유된 식이섬유는 미국 FDA에서GRAS(Generally Recognized as Safe)로 인정 받은 수용성 식이섬유인 `난소화성말토덱스크린`으로 공복감을 덜 느끼게 하고, 음식물 흡수를 더디게 해 콜레스테롤을 걸러내 주는 역할을 한다.

데이웰즈 관계자는 "양배추 스틱형 젤리는 건강한 국내산 원료 사용은 물론 감미료와 착색료, 보존료 등이 첨가돼 있지 않아 더욱 건강하게 즐길 수 있는 제품"이라며 "위염이나 역류성 식도염 등 위장 관련 질환으로 양배추 섭취를 원하는 분, 보다 간편하게 양배추의 영양을 섭취하고 싶은 분, 온 가족을 위한 건강한 제품을 찾는 분들에게 추천할 만하다"라고 전했다.
핀하기 페이스북 트위터 카카오스토리 블로그 링크 복사 링크 복사

관련뉴스

    인기 갤러리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ope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