랜드프로, 공인중개사 시험 대비 '2020 100일 단기 합격반' 출시

입력 2020-07-10 14:00  


공인중개사 교육 브랜드 랜드프로가 2020년 공인중개사 시험 대비 `2020 100일 단기 합격반`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랜드프로의 공인중개사 100일 단기 합격반은 공인중개사시험을 빠르게 합격하고자 하는 수험생들을 위해 마련됐으며, 빠른 합격에 최적화된 총 3단계 커리큘럼을 바탕으로 한 부동산학개론, 부동산공법 등 공인중개사시험과목별 평균 30강으로 이루어진 강의를 수강할 수 있다.

이번 교육 반의 단기합격 3단계 핵심 커리큘럼은 이론과정-기출문제 풀이 과정-족집게 600제 과정으로 구성돼 있으며, 최대 3회독이 가능하다. 뿐만 아니라 부동산공법 고상철 교수 등 전문 교수진이 전하는 효율적인 공인중개사 공부방법을 터득할 수 있어 수험생들에게 긍정적인 평가를 받고 있다.

3단계 핵심 커리큘럼 중 이론과정은 기초-기본-심화이론을 이론 편 하나로 총정리한 과정이며, 공인중개사 이론 완성에 기여한다. 기출 문제풀이 과정은 매번 반복 출제되는 공인중개사자격증 문제를 단원별/유형별로 정리해 빠짐없이 풀어볼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또한 족집게 600제 과정은 2020년 공인중개사 시험에 출제될 문제 600개를 모두 풀어보면서 시험 막바지 단계에 돌입할 수 있도록 도움을 준다.

더불어 공인중개사 단기 합격에 시너지를 높여줄 부동산자격증 취득 대비 교재까지 제공한다. 해당 교재는 부동산중개사시험 60점 합격 목표에 최적화됐으며, 공인중개사 시험에 꼭 나오는 기출 지문만 학습할 수 있도록 분량을 1/6이나 줄었다. 뿐만 아니라 강의 수강 중 필기를 할 필요 없이 핵심 내용에만 집중할 수 있어 방대한 공인중개사 학습량에 지친 수험생들에게 단비 같은 존재가 될 것으로 기대된다.

이외에도 이번 교육 반을 신청한 수험생들에게 공인중개사인강을 무제한으로 제공하는 것과 더불어 시기별로 자신의 실력을 확인해볼 수 있는 공인중개사 전국 모의고사 8회와 어디서든 수강 가능한 모바일 및 MP3 강의를 무료로 제공한다.

한편 공인중개사 교육 브랜드 랜드프로는 공인중개사독학을 하는 수험생들에게 시험일정에 맞춘 다양한 양질의 교육 콘텐츠를 제공하고 있다. 뿐만 아니라 `2020 합격응원 이벤트`, `공인중개사 용어해설집 무료 배포`와 같은 공인중개사 이벤트들도 마련해 수험생들의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