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어 베이크드` 한 달 매출 25억↑…"1천 번 테스트한 `맛` 통했다"

핀하기 페이스북 트위터 카카오스토리 블로그 링크 복사 링크 복사

입력 2020-07-13 09:57  

`에어 베이크드` 한 달 매출 25억↑…"1천 번 테스트한 `맛` 통했다"


롯데제과는 지난달 선보인 스낵 `에어 베이크드(Air Baked)`가 출시 한 달 만에 매출 25억 원을 넘었다고 13일 밝혔다.

보통 식품업계에서 신제품이 월 10억 원 이상 판매되면 히트 상품이라고 하는 것을 감안하면 에어 베이크드는 기대를 뛰어넘는 성적을 거둔 셈이다.

`에어 베이크드`는 튀기지 않고 특수 제작한 오븐에서 열풍으로 구운 스낵 브랜드로 기름기 없이 담백하고 깔끔한 맛에 바삭바삭한 식감이 특징이다.

기름에 튀기지 않아 지방 함량도 일반 스낵 보다 60% 이상 낮다.

롯데제과는 맛있으면서도 건강한 먹거리를 찾는 최근 소비자의 니즈를 충족시키기 위해, 약 1년간의 개발 기간과 1천여 회의 테스트를 거칠 정도로 `맛`에 공을 들였다.

여기에 `에어 베이크드`가 새로운 카테고리의 제품이기 때문에 그에 걸맞은 빅 모델을 내세워 빠른 시간 내에 인지도를 높인다는 전략으로 블랙핑크의 `제니`를 모델로 발탁했다.

`제니`가 등장하는 광고의 조회 수는 현재까지 1,400만 뷰를 넘어섰다고 한다.

롯데제과 관계자는 "관련 마케팅을 지속 강화하여 메가 브랜드로 육성해나갈 계획"이라며 "`에어 베이크드`가 국내 스낵 시장에 새로운 바람을 몰고 올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라고 말했다.

핀하기 페이스북 트위터 카카오스토리 블로그 링크 복사 링크 복사

관련뉴스

    인기 갤러리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ope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