푸라닭, 합리적 창업시스템으로 가맹점과 상생 경영 실시

입력 2020-07-21 10:54  


오븐-후라이드 전문 치킨 브랜드 푸라닭은 합리적인 창업 시스템으로 가맹점과의 상생경영을 하고 있다고 밝혔다.

푸라닭은 굽고 튀기는 오븐-후라이드 조리법으로 만들어진 다양한 메뉴 구성과 차별화된 포장 패키지를 통해 주목을 받은 치킨 브랜드로 지난 4월 컨설팅 계약 500호점을 돌파하며 가맹점주와 예비 창업자들에게는 탄탄한 가맹본부로서의 역할을 수행하기 위해 체계적인 창업 및 매장 운영 시스템이 마련돼 있다.

인테리어 자체 자율 시공, 일체의 로열티나 계약이행 보증금을 받지 않는 등 예비 창업자의 부담을 덜어주는 합리적인 창업 구조를 통해 창업 초기 비용은 줄였으며, 안정적인 가맹점 운영을 위한 전문인력의 체계적인 교육시스템도 운영되고 있다.

특히 신규 가맹점 오픈 시에는 기존 가맹점의 영업구역 세대 수와 적정 거리를 기준으로 기존 가맹점 계약 구역의 인근에 추가 입점을 제한하는 등 가맹점의 매출 확보를 위해 까다로운 기준을 적용한 오픈 정책을 실행하고 있다.

또한 가맹점의 안정적 운영을 위한 끊임없는 소통과 관리는 물론 제품개발과 가맹점 지원을 진행하며 가맹점주와의 두터운 신뢰관계를 구축하고 있다. 현재 매주 9개 이상의 가맹점이 지속적으로 오픈하며 창업문의가 지속되고 있다.

푸라닭 관계자는 "고객 만족과 상생경영을 우선 가치로 생각하는 푸라닭 가맹본부의 상생경영 방침이 가맹점주와 예비 창업자들 사이에서 인정받고 있는 것으로 보인다"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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