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와이스, 일본 싱글 'Fanfare' 발매 2주차에도 오리콘 일간 싱글 차트 강타

입력 2020-07-21 15:29  




트와이스의 일본 싱글 `Fanfare`(팡파르)가 발매 2주차에도 오리콘 일간 차트를 강타했다.

지난 8일 발표된 싱글 6집 `Fanfare`는 7월 17일부터 19일까지 3일 연속 오리콘 일간 차트 정상을 지키며 롱런 인기를 자랑 중이다.

발매 첫 주 오리콘 주간 싱글 차트(2020.07.06 ~ 2020.07.12) 1위를 차지한데 이어 2주차에도 일간 차트에서 연속 1위를 기록해 `K팝 대표 걸그룹`다운 저력을 과시했다.

이처럼 계속되는 일간 차트 1위 행진이 새 주간 차트에서 어떤 결과로 이어질지 기대가 모아진다.

트와이스는 오리콘뿐만 아니라 다양한 현지 차트를 장악해 독보적 인기를 재입증했다.

이번 음반은 빌보드 재팬 `톱 싱글 세일즈`(2020.07.06~2020.07.12)와 7월 20일 자 빌보드 재팬 `핫 100` 1위에 올랐고, 일본 최대 레코드 숍 타워 레코드 전 점포 종합 싱글 차트(2020.07.06 ~ 2020.07.12)에서도 최정상을 꿰찼다.

`Fanfare`와 동명의 타이틀곡은 활기찬 가사와 발랄한 멜로디가 특징으로, 트와이스 본연의 긍정적인 에너지가 담겨있다.

국내는 물론 일본에서도 매 앨범마다 눈부신 성과를 거두고 있는 트와이스는 9월 16일 일본 베스트 3집 `#TWICE3`(해시태그트와이스3)를 발표하고, 릴레이 흥행을 이어간다.

`#TWICE3`는 일본 데뷔작이자 현지서 25만 장 이상의 판매고를 올려 플래티넘 인증을 획득한 `#TWICE`(해시태그트와이스) 시리즈의 3번째 작품이다.

`올해 제일 잘한 일`을 비롯해 `FANCY`(팬시), `Feel Special`(필 스페셜), `MORE & MORE`(모어 앤드 모어) 등 히트곡의 일본어 버전이 수록된다.

한편, 트와이스는 8월 9일 오후 3시 온라인 콘서트 `Beyond LIVE - TWICE : World in A Day`(비욘드 라이브 - 트와이스 : 월드 인 어 데이)를 개최한다.

`하루 안에 도는 월드투어`를 콘셉트로 한 이번 공연은 네이버 V LIVE(브이 라이브)를 통해 전 세계에 유료 생중계된다.

JYP엔터테인먼트는 `World in A Day`에 대한 자세한 관람 정보 및 관련 콘텐츠를 추후 순차적으로 공개할 예정이다.


한국경제TV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