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버스폰, 갤럭시노트20 울트라 사전예약 실시, 노트9, 노트10 가격 할인 기획전

핀하기 페이스북 트위터 카카오스토리 블로그 링크 복사 링크 복사

입력 2020-08-02 15:00  

뉴버스폰, 갤럭시노트20 울트라 사전예약 실시, 노트9, 노트10 가격 할인 기획전


삼성전자가 8월 5일 개최할 `갤럭시 언팩` 행사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행사에서는 갤럭시노트20, 갤럭시Z폴드2 등의 모델이 공개되며, 다수의 외신 등을 통해 해당 신제품에 대한 정보가 쏟아져 나오고 있다. 특히 많은 관심을 받고 있는 모델은 갤럭시노트20으로, 삼성전자는 이동통신3사와 협의 끝에 일반 모델 갤럭시노트20 119만9천원, 상위 모델 갤럭시노트20 울트라 145만2천원의 가격을 책정하였다.

그간 프리미엄 스마트폰의 출시 때마다 가격을 인상해왔던 공식을 깨고 전작인 갤럭시노트10보다 5만원 가량 인하된 가격을 책정한 것에 대해 업계에서는 갤럭시S20 시리즈의 부진을 만회하기 위한 것으로 풀이하고 있다. 더불어 삼성전자는 이례적으로 신규 무선 이어폰인 갤럭시버즈 라이브를 제조사 사은품으로 지급할 계획을 밝혔다.

갤럭시노트20은 6.7인치의 평평한 디자인을 채택한 `플랫` 디스플레이를 적용하고 후면 카메라는 1200만 화소 메인, 6400만 화소 망원, 1200만 화소 초광각 카메라를 탑재한다. 더불어 전면 카메라는 1000만 화소 렌즈를 사용하고 8GB의 램과 256GB의 저장 공간을 갖춘다. 배터리 용량은 4300mAh이며, 코퍼, 민트, 그레이 색상으로 라인 업 될 예정이다.

갤럭시노트20 울트라는 6.9인치의 `엣지` 디스플레이를 사용한다. 일반 모델과 상위 모델의 화면 디자인을 달리 하여 다양한 소비층을 공략할 것으로 보인다. 더불어 후면에 1억800만 화소 카메라와 대형 모듈 탑재 등 전반적으로 갤럭시S20 울트라와 유사한 카메라를 채용할 것으로 예상되나, 100배 디지털 줌이 빠지고 세로로 배열한 카메라 디자인을 적용할 전망이다. 코퍼, 화이트, 블랙 색상으로 라인 업 되며 4,500mAh의 배터리를 사용할 것으로 추정된다.

삼성전자의 신규 모델이 이목을 끌고 있는 가운데 갤럭시노트20 사전 예약을 고려하는 소비자 사이에서는 추가 할인을 지원하여 합리적인 가격으로 해당 모델을 구매할 수 있는 스마트폰 공동 구매 카페 `뉴버스폰`이 인기를 얻고 있다. 해당 카페에서는 사은 혜택 또한 다채롭게 선보여 화제가 되고 있으며, 대표적으로 갤럭시버즈 라이브와 케이스 등이 지급될 예정이다.

관계자는 "갤럭시노트10, 갤럭시Z플립 4G LTE 모델의 할인 행사에도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신규 모델의 출시가 다가오며 지원금이 인상된 갤럭시노트10은 30만원대까지 가격이 곤두박질쳤으며, 갤럭시Z플립 4G LTE 모델은 반값 할인 행사가 적용되어 70만원대로 만나볼 수 있다. 이 밖에도 갤럭시노트9과 갤럭시S10 5G를 9만원대로 판매하는 행사가 진행되고 있으며, 공시 지원금 및 보조금이 인상된 해당 두 모델은 갤럭시노트20 시리즈의 출시 이전 재고가 매진될 전망이 나와 구매를 서둘러야 할 것으로 보인다. 자세한 행사 내용은 네이버 카페 `뉴버스폰`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핀하기 페이스북 트위터 카카오스토리 블로그 링크 복사 링크 복사

관련뉴스

    인기 갤러리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ope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