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어스, ‘루프탑 라이브’로 신나는 여름 파티…‘귀 호강 라이브→기승전 팬사랑’

입력 2020-08-20 07:40  




보이그룹 원어스(ONEUS)가 `루프탑 라이브`로 무더운 여름밤을 시원하게 물들였다.

원어스는 지난 19일 밤 9시 네이버 브이라이브를 통해 `원어스의 루프탑 라이브`를 진행하며 팬들과 만난 가운데, 동시 접속자 수 14만 명을 돌파하며 국내외의 뜨거운 관심을 입증했다.

이날 원어스는 오랜만에 팬들과 만나는 만큼 설레는 마음을 감추지 못하며, 방송 내내 유쾌하고 발랄한 매력을 발산했다.

특히 19일 발매된 새 미니앨범 `라이브드(LIVED)`의 타이틀곡 `투비 오어 낫투비(TO BE OR NOT TO BE)`와 수록곡 `혼란하다 혼란해 (Dizzy)` 무대를 팬들에게 처음으로 선보여 큰 호응을 불러일으켰다.

선택의 기로에 선 위태로움을 원어스만의 강렬하지만 섬세한 퍼포먼스로 풀어내며 눈과 귀를 사로잡았다.

또한 원어스는 이번 앨범의 주제이기도 한 `나를 살아있게 하는 것`에 대해서도 이야기했다.

이에 막내 시온은 멤버들을 꼽으며 "달님들은 0순위이고, 멤버들이 제가 원어스 시온으로 살아가는 데 힘이 되는 존재다"라고 말해 훈훈함을 자아냈다.

이외에도 원어스는 `루프탑 파티` 콘셉트에 걸맞은 각종 미니 게임과 크로플 만들기 등을 진행하며 특유의 비글미를 발산, 밝고 친근한 모습으로 웃음을 선사했다.

뿐만 아니라 신곡 `TO BE OR NOT TO BE`의 후렴구 부분 포인트 안무를 팬들과 함께 `얼굴 감춤`으로 작명해 눈길을 끌었다.

신곡 `TO BE OR NOT TO BE`는 비극적인 운명 속 양자택일의 기로에 선 원어스의 모습을 중독성 강한 멜로디와 파워풀한 퍼포먼스로 풀어내 호평을 얻고 있다.

아울러 벅스에서 신곡 `TO BE OR NOT TO BE`를 포함해 새 미니앨범 `LIVED`의 신곡 5곡이 모두 차트인에 성공한 것은 물론, 컴백과 함께 트위터 전 세계 실시간 트렌드 4위에 오르며 성공적 컴백을 알렸다.

한편, 원어스는 20일 오후 6시 방송되는 Mnet `엠카운트다운`에 출연해 신곡 `TO BE OR NOT TO BE` 첫 컴백 무대를 갖는다.


한국경제TV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