속초 첫 롯데캐슬로 내 집 마련, '속초 롯데캐슬 인더스카이' 3일까지 정당계약

입력 2020-09-03 13:12  


롯데건설이 강원도 속초시에 처음으로 공급하는 `롯데캐슬` 브랜드 아파트, `속초 롯데캐슬 인더스카이`의 정당계약을 9월 3일(목)까지 진행한다.

강원도내에서 `롯데캐슬` 브랜드 아파트가 최고가 단지로 이름을 올리고 있는 만큼 속초시에 공급되는 첫 번째 `롯데캐슬` 브랜드 아파트인 `속초 롯데캐슬 인더스카이`에도 높은 프리미엄과 함께 큰 관심이 이어질 것으로 예상된다.

앞서 1순위 청약에서만 총 5,452건의 청약통장이 몰리며, 평균 12.4대 1, 최고 226대 1의 청약 경쟁률을 기록한 바 있을 정도로 입성을 노리는 지역내 수요자들에게 많은 주목을 받았다.

특히 이번 정당계약은 `롯데캐슬`만이 지닌 브랜드 프리미엄을 엿본 수요자들에게 있어 내 집 마련을 위한 최적의 기회가 될 것으로 보인다. 분양 이후 현재 속초시에 분양 예정 물량이 없는데다 향후 분양되더라도 현재의 분양가보다 더욱 상승된 시세로 공급될 것으로 전망되고 있어서다.

한편 `속초 롯데캐슬 인더스카이`는 합리적인 분양가와 함께 계약금 500만원 정액제(전용면적 117, 128㎡ 제외) 혜택을 제공해 내 집 마련 부담을 낮췄다. 또 비규제 지역인 속초시에 공급되는 만큼 지난 7월 28일 개정된 지방세법 개정안에 따라 2주택까지 기존 취득세율(1~3%)을 적용 받는다. 여기에 계약금 완납 시엔 분양권 전매도 가능해 속초시 첫 `롯데캐슬` 브랜드 프리미엄이 가져오는 시세차익도 단기간 내 경험할 수 있다.

부동산 전문가는 "강원도내 아파트 시세를 주도하는 롯데캐슬 브랜드 아파트가 속초시에 처음으로 공급되는 만큼 프리미엄을 엿본 수요자, 투자자들이 앞다퉈 계약에 나설 것으로 보인다"고 설명했다.

롯데건설은 속초시의 첫 번째 `롯데캐슬` 브랜드 아파트인 `속초 롯데캐슬 인더스카이`에 그동안 쌓아온 기술력과 상품성, 디자인, 철학 등을 집약하여 롯데리조트 속초의 품격과 품질을 고스란히 이어오는 단 하나의 랜드마크 아파트로 지을 계획이다.

롯데건설이 짓는 `속초 롯데캐슬 인더스카이`는 강원도 속초시 동명동 436-1번지 일원에 지하 2층~지상 29층, 8개동, 전용면적 59~128㎡, 총 568세대 규모로 조성된다.

단지는 △동해 바다, 청초호, 영랑호, 설악산의 조망 확보 △리뉴얼된 `롯데캐슬 3.0` 디자인의 적용 △도보로 통학과 생활 편의시설의 이용이 가능한 점 등 다양한 특장점들이 하나로 결합돼 있는 속초시의 첫 `롯데캐슬` 브랜드 아파트다.

전 세대는 현관에서부터 미세먼지를 저감하는 현관 에어샤워 시스템과 큰 부피의 자전거나 유모차 등 계절, 레저용품까지 편리하게 보관할 수 있는 세대개별창고가 기본 제공된다. 또 롯데캐슬의 새로운 특화 디자인 `롯데캐슬 3.0`이 도입되며, 고급 커뮤니티 센터인 `캐슬리안 센터`가 마련돼 `롯데캐슬` 브랜드 아파트의 품격도 누릴 수 있다.

단지는 중앙초교와 해랑중학교가 도보 5~10분 거리에 위치해 도보 통학이 가능하다. 또 속초중앙시장(속초관광수산시장)과 로데오거리를 도보로 오갈 수 있으며 하나로마트, 속초시청, 춘천지방경찰청 속초지청, 강원도 속초의료원 등의 이용도 수월하다.

속초시외버스터미널과 속초항여객터미널, 국제여객터미널, 국제크루즈터미널 등도 가깝다. 또 56번 지방도, 7번 국도 등을 통해 속초지역 곳곳의 이동이 자유롭고 동해고속도로 속초IC, 동서고속화철도 속초역(예정)을 통해 수도권으로 빠른 이동도 가능하다.

`속초 롯데캐슬 인더스카이`의 정당계약은 9월 3일(목)까지 강원도 속초시 조양동 1557-1번지 일원에 마련된 견본주택에서 진행된다.

계약금 500만원 정액제(전용면적 117, 128㎡ 제외) 혜택이 주어지며, 계약자 중 추첨을 통해 제네시스 GV80 2.5 가솔린 차량을 증정하며, 이외 OLED TV와 스타일러, 청소기, 에어프라이어 등도 각각 추첨하여 계약자들에게 증정할 계획이다. 자세한 이벤트 내용은 견본주택 및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