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안당 e러닝, 2020년 기사·산업기사 시험대비 파이널 모의고사 무료 오픈

입력 2020-09-08 10:19  


온라인 교육 전문 `성안당 e러닝`이 2020년 기사·산업기사 4회 필기시험에 대비하여 시험을 앞둔 수험생들이 최종 점검을 통해 합격에 더욱 가까워질 수 있도록 문제은행 기반 파이널 모의고사를 무료로 제공하는 이벤트를 오픈했다고 밝혔다.

파이널 모의고사는 2020년 4회차에 시행되는 시험 종목들 중 약 20개 종목 대상으로 출제빈도가 높은 문제들을 실전과 동일한 형태로 구성하여 정해진 시간 내 응시 후 제출하면 합격 및 과락 여부는 물론, 취약점 분석 및 적합한 강좌까지 추천해 준다.

특히, 성안당의 문제은행기반 온라인 모의고사는 한국산업인력공단의 CBT(Computer Based Test) 시험체제에 대비해 최근 개발된 첨단 시스템이므로, 이번 4회차 시험부터는 전면 CBT로 시행되는 산업기사 등급의 응시 예정자에게는 사전 경험으로 많은 도움이 될 것으로 보인다. 업계 최초 PC와 모바일 모두 응시 가능한 반응형 웹으로 제작되어 언제 어디서든 디바이스 상관없이 활용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이번 이벤트는 코로나 발 잦은 시험일정 변동으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많은 수험생들이 실패없이 합격할 수 있도록 성안당이러닝에서 특별히 마련한 것으로 소방설비기사, 소방설비산업기사, 전기기사, 전기산업기사, 건축기사, 산업위생관리기사, 산업위생관리산업기사, 품질경영기사, 품질경영산업기사, 공조냉동기계기사, 공조냉동기계산업기사, 수질환경기사, 수질환경산업기사, 대기환경기사, 대기환경산업기사, 폐기물처리기사, 폐기물처리산업기사, 온실가스관리기사, 전자기사, 위험물산업기사 시험을 준비 중인 수험생에게 좋은 기회가 될 것으로 보인다.

관계자는 "성안당 e러닝 파이널 모의고사의 오답노트 및 해설, 취약점 분석, 추천강좌 등 다양한 학습도구를 적극 활용하면 보다 높은 확률로 합격에 다가갈 수 있을 것"이라며 "2020년 4회차 필기 합격을 목표로 하는 수험생들에게는 더없이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성안당 e러닝은 이번 서비스 대상 종목 외에도 소방시설관리사, 에너지관리기사, 건축산업기사, 산업위생관리기사, 품질경영기사, 전자기사, 공조냉동기계기사, 수질환경기사, 화학분석기사, 가스기사, 유기농업기사, 식물보호기사, 직업상담사, 산업위생관리기술사 등 약 80여 개의 자격 관련 300여 개의 강좌를 개설한 전문 교육기업으로 기술·공학, 컴퓨터·IT 등 자격증 취득에 도움이 될 강좌를 제공하고 있다.

2020년 기사·산업기사 시험대비 파이널 모의고사 이벤트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나 수강후기 등 합격정보는 성안당 e러닝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