갤럭시Z폴드2 사전예약 돌입… S10 5G·S20 가격 인하에 따른 수요 증가

입력 2020-09-12 00:00  


삼성전자의 세 번째 폴더블폰 갤럭시Z폴드2가 지난 11일부터 사전예약에 돌입했다. 이번 사전예약은 다른 스마트폰에 비해 비교적 짧은 닷새간 진행되며 15일 사전예약이 마감되고 오는 18일 정식 출시된다.

갤럭시Z폴드2는 전작보다 더욱 커진 7.6인치 메인 디스플레이와 6.2인치 커버 디스플레이를 탑재했고 하이드어웨이 힌지를 적용해 전작보다 내구성까지 상향된 모습이다. 폰을 원하는 각도로 세워서 사용할 수 있는 ‘플렉스 모드’ 등 기존 스마트폰의 한계를 뛰어 넘는 혁신적인 사용성을 제공한다는 게 삼성전자의 설명이다.

이런 가운데 50만 명의 회원이 활동하는 온라인 스마트폰 사전예약 전문 카페 ‘폰의달인’은 갤럭시Z폴드2 사전예약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갤럭시Z폴드2 사전 예약 고객은 파손·분실 보상, 서비스 보증 기간 연장, 방문 수리까지 가능한 토탈 케어 서비스 ‘삼성 케어 플러스’ 1년권과 무선 이어폰 갤럭시 버즈 라이브 혹은 정품 케이스· 무선충전 트리오·차량용 거치대로 구성된 `스페셜 케이스 패키지`를 받아볼 수 있다.

또한 신제품 출시로 기존 시리즈의 가격이 대폭 인하되었는데 공시지원금과 추가지원을 적용한 갤럭시S20 20만 원대, 갤럭시노트10 30만 원대, 갤럭시노트9 10만 원대로 판매하고 있으며 갤럭시S10 5G, 갤럭시S9 등의 모델은 100% 할인이 적용되며 할부 부담 없이 구입이 가능하다.

관계자는 “갤럭시Z플립2가 출시를 앞두자 기존 시리즈의 가격이 크게 인하됐다. 출시된 지 6개월밖에 되지 않은 갤럭시S20이 20만 원대로 최저가를 갱신한 시점이므로 많은 관심 바란다.”라고 전했다.

뿐만 아니라 폰의달인은 LG 헬로비전 유심 특별 이벤트를 진행 하고 있다. 이번 이벤트는 선착순 100명 가입 시까지 진행되는데 가입비와 유심비가 면제되고 통신료를 월 4천 원대까지 낮출 수 있어 세컨폰, 자녀폰, 공기계를 사용하는 소비자 사이에서 인기리에 판매되고 있다.

이밖에도 폰의달인은 아이폰12 시리즈 사전예약 알림서비스를 진행하고 있는데 알림서비스를 신청한 회원은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기프티콘과 정식 사전예약 진행 시 무료 문자 알림 서비스를 받아볼 수 있고 알림서비스를 통해 개통까지 진행한 회원을 대상으로 에어팟 프로, 아이패드, 애플워치 등 고가의 프리미엄 사은품을 제공한다. 자세한 내용은 네이버 카페 ‘폰의달인’에서 확인할 수 있다.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