퍼스트가발, 2020한국브랜드리더대상 남여가발토탈전문샵 부문 대상 수상

입력 2020-09-17 14:17  


서울 강동구 천호동에 위치한 퍼스트가발은 한국브랜드대상이 주관하는 한국브랜드리더대상 시상식에서 2020년 가발브랜드 남여가발토탈전문샵 부문 대상을 수상하는 영광을 얻었다. 퍼스트가발은 남여 기성가발 판매 및 맞춤가발 전문 제작 기업이다.

가발의 최근 트렌드는 사용자의 단점을 커버하는 기능적 요소뿐만 아니라 남들과 다르게 자신만의 고유한 헤어스타일을 표현하는 수단으로서도 널리 활용되고 있다.

퍼스트가발은 업계 10여년 경력과 권위있는 전국단위 주요 미용대회 입상경력 전문가의 검증된 기술력으로 남녀 인모, 인조 맞춤가발 제작 및 기성가발을 고객이 원하는 스타일대로 디자인하여 판매하고 있다.

고객의 두피와 헤어 컨디션을 정밀 진단하고 그에 적합한 최적화된 부분가발(탑피스), 반가발, 전체가발(통가발)을 제작 & 디자인하여 고객에게 제공하고 있다.

특히, 가발 사용자의 용도나 특성에 맞춰 모발 부족, 항암 및 기타 애로사항을 해결할 수 있는 헤어케어 관련 One-stop 토탈서비스를 맞춤 솔루션으로 동시 제안함으로 사용자만의 개성 있는 스타일을 완성하고 두피 건강까지 챙길 수 있는 퍼스트가발만의 특화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또한, 남여가발 전문가와의 직접 상담을 통해 검증된 기성제품 및 고객 맞춤형으로 제공하며 인모가발, Mix제품, 인조제품까지 다양한 Quality와 가격대로 제안함으로써 소비자 선택의 폭을 최대한 넓혔다.

이밖에 맞춤가발 최신 특허상품을 이용하여 최적의 헤어라인을 선사하는 등 퍼스트가발만의 고객만족 통합솔루션을 통해 소비자 만족도를 높이고 있다. 고객이 만족할 때까지 추가비용 없이 스타일 디자인을 무한 반복해서 수정이 가능한 점도 호응을 얻고 있다.

KBA 이사장은 “퍼스트가발은 가발전문매장으로 항암치료 중 부득이하게 머리카락을 자르신 분들이나 유전, 갑작스런 모발 탈락으로 고민중이신 분들 또는 가발을 이용해 다양한 스타일 시도를 원하시는 모든 분들에게 남녀노소를 불문하고 각계 각층의 소비자에게 탁월한 기업"이라고 전했다.

주관사인 한국브랜드대상은 "2020년 한국브랜드대상 해당부문에서 영예의 대상을 수상한 만큼 무거운 책임감을 가지고 오직 소비자 입장에서 앞으로도 더욱 좋은 제품을 개발하여 많은 소비자의 고민 해결과 니즈를 충족시켜 줄 수 있는 업계의 본보기가 될 수 있는 튼실한 중견기업으로 성장해달라"라고 당부의 말을 전하며 시상을 마쳤다.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