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라인 수업 시 자기주도학습 완성하는 '초등인강 엘리하이' 주목

입력 2020-09-25 11:14   수정 2020-09-25 11:27


자기주도학습부터 관리까지 온라인으로 가능한 스마트 학습이 여전한 인기다. 특히 초등 온라인 교육 엘리하이는 우수한 강의 품질과 체계적인 학습 시스템, 1:1 학습관리 등으로 주목받고 있다. 엘리하이는 중등인강 1위 엠베스트(2019년 중등유료인강 공시매출기준)를 만든 메가스터디교육㈜의 초등 브랜드다.

엘리하이는 강의 품질은 높이면서 흥미까지 더하기 위해 `실력이 검증된 선생님`에 주목했다. 초등학교 교사, 유명학원, EBS 출신 등 경력을 투명하게 공개한 과목별 강사진이 다채로운 실험은 물론, 흥미를 돋우기 위한 분장과 연기까지 불사하며 유튜브 못지않은 재미를 선사한다. 과목별로 2인 이상의 강사를 배치해 학생이 자신의 성향이나 실력에 따라 골라 들을 수 있도록 했다. 여기에 수행평가, 탐구·코딩, 글로벌리더십, 진로·적성 등 교과와 연계된 콘텐츠도 다양하다.

수강 중인 나이태 회원은 "선생님이 가르쳐주시는 수준은 그 어떤 선생님도 따라갈 수 없다"며 "여러 명의 선생님과 강의가 있어 취향에 맞게 고를 수 있어 좋다"고 전했다. 또 "학교 공부와 수행평가에 대한 걱정에 답을 딱 내려준다"고 덧붙이기도 했다

학교 공부, 그 이상을 학습하고 싶은 학생들을 위한 서·논술, 최상위권 문제 등 수준별 강의까지 마련되어 있기 때문에 영재교육원이나 특목고 준비도 초등인강 엘리하이로 준비가 가능하다.

자기주도학습 습관 향상에 도움이 되도록 일일학습도 제공한다. 과목별 자신에게 맞는 선생님을 선택하면 매일 두 과목씩 일일학습이 제공되며, 이를 모두 수행하면 보상이 제공되는 시스템으로 동기부여까지 확실하다. 학부모가 강요하지 않아도 스스로 공부하는 습관을 기를 수 있도록 하는 게 엘리하이의 목적이다.

1:1 개인 맞춤 학습관리도 진행돼 온라인 학습이 처음인 학생들도 걱정 없다. 1대1로 담임 선생님을 배치, 학업 성취도부터 진로/진학까지 꼼꼼한 상담을 제공한다. 빅데이터 분석 시스템을 바탕으로 개인별 학습 상태와 수준을 분석해 개별 진단까지 내려준다.

관계자는 "`초등인강은 학습의 보조수단`이라는 생각을 뛰어 넘어, 학교 공부 보충은 기본, 영·수 심화, 영재교육원 및 특목고 진학까지 준비할 수 있도록 한 게 엘리하이"라며 "온라인 학습에 잘 적응하며 자기주도학습습관을 만들고, 이후 더 큰 꿈까지 그릴 수 있도록 앞으로도 최선을 다해 돕겠다"고 전했다.

한편, 엘리하이에서는 모든 강의와 콘텐츠 등을 무료로 체험할 수 있다. 초등 전 학년 전 과목 강의와 학습 프로그램, 1:1 관리 서비스까지 유료 회원과 동일하게 제공된다. 메가스터디교육㈜ 초등인강 엘리하이 무료체험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신청할 수 있다.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