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몬스 침대, "경기도 이천에 위치한 복합문화공간 '시몬스 테라스' 추석 연휴 정상 운영해"

입력 2020-10-03 14:00  


시몬스(대표 안정호)가 경기도 이천에 위치한 복합문화공간 `시몬스 테라스(SIMMONS Terrace)`를 추석 연휴 주말 동안에도 정상 운영한다고 전했다.

시몬스 테라스는 한국 시몬스의 숙면에 대한 고민과 진정성을 다양한 공간과 콘텐츠를 통해 소개하는 복합문화공간이자 지역사회와 함께 소통하고 발전해 나가는 `소셜 스페이스(Social Space)`다. 시몬스 침대의 150년 역사를 한 눈에 볼 수 있는 브랜드 뮤지엄 `헤리티지 앨리(Heritage Alley)` 및 시몬스 침대 최대 규모 매장인 `테라스 스토어(Terrace Store)`, 프리미엄 카페 `이코복스 커피` 등 시몬스 테라스를 방문하는 고객들이 브랜드 스토리, 제품, 문화 행사 등을 한 번에 체험할 수 있는 복합문화공간으로 구성되어 있다.

특히, 새로운 문화 예술 전시를 기획해 방문객 대상 무료로 선보이는 `라운지(Lounge)` 공간에서는 현재 시몬스 침대의 150주년 기념 팝업스토어인 `시몬스 하드웨어 스토어(SIMMONS HARDWARE STORE)`가 운영되고 있다. `시몬스 하드웨어 스토어`는 브랜드 창립 150년을 맞아 이를 즐기고 기념하기 위해 준비한 한국 시몬스의 이색 프로젝트로, 각종 공구 및 스테이셔너리, 패션 아이템 등 약 300여 가지에 달하는 라이프스타일 제품을 판매하는 `침대 없는` 이색 팝업스토어다. 특히, 한정판 굿즈에 열광하는 MZ세대의 폭발적 반응을 이끌며 SNS 성지로 등극했다.

한편, 2019년 9월 오픈 이후 2년 만에 누적 방문객 25만명을 돌파한 시몬스 테라스는 명실상부한 `이천의 랜드마크`다. 특히, 경기도 이천에 위치해 서울 근교 나들이를 계획하는 가족 단위 고객들과 혼수를 준비하는 예비 부부, 젊은 커플들에게 `이천 핫플레이스`, `이천 가볼 만한 곳` 등으로 큰 인기를 끌고 있다. `시몬스 테라스` 및 `시몬스 하드웨어 스토어`는 오전 10시부터 오후 8시까지 운영하며, 금요일 및 토요일의 경우 오후 9시까지 운영한다.

시몬스 테라스 및 시몬스 침대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시몬스 침대 공식 홈페이지 및 인스타그램에서 확인할 수 있다.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