월가의 어닝시즌 선호종목 [월가 분석]

입력 2020-10-20 12:57   수정 2020-10-20 12:58

    월가 탑 애널리스트 선호 종목3

    월가의 심층 분석을 들여다보는 시간입니다. 오늘은 팁랭크스 애널리스트 예측서비스를 기반으로, 어닝 시즌 가운데 월가 탑 애널리스트들의 최선호 종목들에 대해 살펴보겠습니다.

    RBC 선정 종목: 마이크로소프트
    RBC, 마이크로소프트 목표주가: 250달러

    RBC 캐피털의 알렉스 주킨 애널리스트는 투자의견 적중률 77%를 보이고 있고, 추천종목별 평균수익률 32%를 자랑합니다. 주킨은 어닝 시즌에 앞서 마이크로소프트를 추천 종목으로 꼽았는데요. 주킨은 마이크로소프트의 실적이 예상을 상회할 것으로 보고 있습니다. 비즈니스 트랜드가 정상화되고 있는 가운데 애저와 오피스365 팀즈는 지속적으로 강세를 보이고 있고 상업용 클라우드 서비스의 수익은 확대되고 있다며, 마이크로소프트가 10% 이상의 매출 성장을 보일 것으로 예상했습니다. 특히 총수익이 3% 증가할 것으로 예상하고 있습니다. 현재 마이크로소프트의 주가는 214 달러 수준인데요. 주킨은 마이크로소프트에 대해 매수의견과 목표주가 250달러를 제시하고 있습니다.

    레이몬드 선정 종목: 오토존
    레이몬드, 오토존 목표주가: 1565달러


    다음으로 레이몬드 제임스의 매튜 맥클린톡은 투자적중률 64%와 추천종목별 평균수익률 11%를 자랑합니다. 맥클린톡은 오토존을 선정했습니다. 오토존의 부품 가용률과 이커머스 역량이 강화됨에 따라 시장점유율이 증가할 것으로 보고 있는데요. 또한 향후 몇 년간 오토존의 EPS 예상치를 높게 보고 있는 가운데, 아직 오토존의 주가는 저평가되어 있다고 전하고 있습니다. 현재 오토존의 주가는 1176 달러 정도인데요. 맥클린톡은 오토존에 대한 강력매수 의견과 목표주가 1565달러를 제시하고 있습니다.

    스티펠 선정 종목: 스냅
    스티펠, 스냅 목표주가: 32달러

    한편 스티펠 니콜라스의 존 에그버트 애널리스트는 추천종목별 평균수익률 22%를 자랑합니다. 에그버트는 내일 장 마감후에 실적을 발표할 예정인 스냅을 추천하고 있습니다. 에그버트는 스냅의 일일활성사용자수가 3분기 가이던스의 상단 범위에 있을 것으로 예상하고 있고, 스냅의 매출 성장이 2분기 대비 가속화했을 것으로 보고 있는데요. 이와함께 스냅이 연말 쇼핑 시즌 가운데 직접반응광고에 대한 수요 증가로 수혜를 입을 것으로 내다보고 있습니다. 또한 스냅의 사용자 증가와 광고 성장세가 내년에도 견고한 성장을 이끌 것으로 예상하고 있습니다. 현재 스냅의 주가는 28 달러 수준인데요. 에그버트는 스냅에 대해 매수의견과 목표주가 32달러를 제시하고 있습니다.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