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듀윌 계리직공무원 한국사 신형철 교수 "쉽고 확실한 한국사 만점의 기술 전수해드립니다"

입력 2020-10-21 23:00  


"계리직공무원 한국사 단기간 만점 전략, 제가 전수해드리겠습니다"

종합교육기업 에듀윌(대표 박명규)에서 계리직공무원 한국사 과목을 담당하고 있는 신형철 교수의 포부다.

에듀윌 계리직공무원 한국사 신형철교수는 성균관대학교 역사교육과를 수석으로 졸업, 고려대학교 일반대학원 한국사학과를 졸업하고, 성균관대학교 일반대학원 사학과 한국사 전공으로 박사과정을 수료하는 등 한국사 교육의 엘리트코스를 밟았다.

현재는 농협대학교 한국사 겸임교수로 재직중이며, 에듀윌 한국사 대표 교수로 엮임하고 있으며, 계리직 한국사 강의 및 다수의 교재 집필을 진행한 일타강사다.

에듀윌 계리직공무원 한국사 신형철 교수는 단기 고득점 전략으로 쉽고 확실하게 한국사 만점의 기술을 전수하는 강의로 유명하다. 신 교수는 "계리직공무원 한국사를 정복하기 위해서는 계리직에서만 출제되는 영역을 대비해야 한다"라며, "우편, 교통, 통신 등의 역사를 파악하는 것이 중요하다"라고 밝혔다.

이어서 "기존 계리직공무원 시험에 출제되었던 기출문제는 반드시 풀어보는 것을 추천"한다며, "마지막으로 한국사는 우리 민족 입장에서 주요 사실들을 서술하기 때문에, 민족, 주체, 자주 같은 키워드에 집중해야 한다"라고 단기 고득점 전략을 공개했다.

에듀윌 계리직공무원 한국사 신형철 교수는 한국사를 쉽게, 똑똑하게, 친절하게 정리하는 `Easy`, `Smart`, `Kind` 강의를 진행한다. 초급자도 문제 없이 생소한 역사 용어도 쉽게 가르치는 `쉬운 강의`와 풍부한 배경지식으로 자연스러운 흐름을 이해하는 `똑똑한 강의`, 빈출 이론과 핵심쟁점 등 기출을 통한 문제적응력을 배양하고 핵심을 짚어주는 `친절한 강의` 등 신 교수의 강의 스타일을 잘 설명해준다.

에듀윌 계리직공무원 한국사 신형철 교수의 강의는 에듀윌 온라인 강의를 통해 수강할 수 있으며, 보다 자세한 사항은 에듀윌 계리직공무원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한편, 에듀윌은 세 번의 대통령상 수상을 비롯, 정부기관상 12관왕에 빛나는 종합교육기업이다. 한국리서치 공무원 선호도, 인지도 조사 결과 1위에 올랐으며, KRI 한국기록원에 공인중개사 최다 합격자 배출 기록을 세 번 공식 인증받았다. 이와 같은 업계 유일 `합격자 수 최고기록`은 아무도 깨지 못한 기록이다.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