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마트 패드로 초등 전 과목부터 영재교육원까지... 초등 온라인 학습 '엘리하이' 주목

입력 2020-10-23 09:09  


최근 온라인으로 안전하고 효율적으로 공부할 수 있는 `스마트 학습`에 대한 관심이 뜨겁다. 특히 메가스터디교육㈜이 만든 `엘리하이`는 초등 전 학년 전 과목은 물론, 일대일 학습관리와 영재/특목 대비까지 가능한 초등 온라인 학습으로 학부모들 사이에서 주목받고 있다.

초등인강 엘리하이는 "초등 교과 완성은 선생님으로부터 시작한다는 생각으로 과목별 전문 강사 라인업을 구성했다"고 밝혔다. 명문대출신, 학교선생님, EBS강사 등 각 분야에서 실력을 인증받은 과목별 강사가 다수 포진되어 강의의 수준이 높아진 것은 물론, 과목당 2인 이상의 선생님을 배치해 학생이 그때그때 자신에게 맞는 선생님을 선택할 수도 있다.

소위 `인터넷 강의`라고 하면 선생님이 칠판 앞에 서서 강의하는 지루하고 딱딱한 형태를 떠올리기 쉽지만, 엘리하이는 초등학생 눈높이에 맞춘 트렌디한 강의는 물론, 다양한 시청각 자료와 멀티미디어 콘텐츠, 실험 등을 활용한 강의를 제공한다. 덕분에 유튜브를 보는 것처럼 높은 집중도로 흥미롭게 학습할 수 있다.

수강중인 초등학교 5학년 회원은 "내게 맞는 선생님을 직접 고를 수 있다는 게 흥미로워 시작하게 되었고, 덕분에 이제 혼자서 계획을 짜고 스스로 공부하는 자기주도학습이 늘었다"며 "선생님이 직접 나와 얘기도 해주시고, 동영상이나 사진을 보여주시는 등 다양한 방식으로 가르쳐주셔서 재미있다"는 후기를 전하기도 했다.

초등 주요 과목은 물론 상위권을 위한 영·수 심화강의나 영재교육원/특목고 입시 준비 콘텐츠 역시 엘리하이에서 경험해 볼 수 있다. 특히 엘리하이는 중등인강 1위 엠베스트(2019년 중등유료인강 공시매출기준)의 노하우를 바탕으로 만든 업계 최초의 영재특목반을 보유하고 있다. 영재교육원/창의사고력 1,000개의 강의를 독점으로 제공하며, 전용 레벨 테스트와 같은 입시 전용 콘텐츠나 맞춤 진학 관리 프로그램 등 다양한 프로그램을 선사한다.

관계자는 "학교 공부 보충이나 공부 습관 마련은 기본으로, 초등 온라인 학습 선택의 기준은 `그 이상을 준비할 수 있느냐`가 되어야 한다"며 "엘리하이에서는 전문 강사의 교과 강의는 기본, 영·수 심화학습, 멀티미디어 학습 콘텐츠, 진로·진학 프로그램까지 기본부터 최상위까지 모두 준비할 수 있다"이라고 밝혔다.

한편, 초등 온라인 학습 엘리하이에서는 `초등 전 학년 전 과목 강좌 및 콘텐츠 무료 체험 서비스`를 제공 중이다. 무료체험을 신청하는 경우 유료회원과 동일하게 1:1 맞춤 관리를 받아볼 수 있으며, 중등 엠베스트 강의까지 무료로 수강 가능하다. 자세한 내용은 포털 사이트에 `엘리하이` 혹은 `초등인강 엘리하이` 검색 후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