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2인 가구 위한 특화설계 적용된 업무용 섹션 오피스텔 '수원역 헤센스마트하이브' 주목

입력 2020-10-27 13:36  


수원역세권 1지구 내 골든블록에 공급되는 업무용 섹션 오피스텔 수원역 헤센스마트하이브가 입주민들의 편의를 위한 특화설계와 다양한 프리미엄 서비스를 제공한다고 밝혔다.

10월 중 오픈 예정인 수원역 헤센스마트하이브 오피스텔은 수원 권선구 서둔동 역세권1 지구단위구역 7-1, 2, 3 블록에 지하5층, 지상7층 규모의 오피스텔 306실, 제1, 2종 근린생활시설이 공급된다.

수원역 헤센스마트하이브는 생활과 비즈니스 공간의 하이브리드 설계과 스마트라이프를 실현하는 첨단 시스템으로 타 오피스텔과의 특화설계에 차별성 강조했다.

FAX룸, 토킹룸, 소회의실 등 회의규모의 맞춘 다양한 회의룸이 제공 될 예정이며, 입주민의 휴식과 작은 파티를 위한 테라스카페와 탁트인 옥상정원, 1층에 마련된 공개공지를 활용한 작은 쉼터, 편의를 위한 Wash룸과 무인마켓도 설치될 예정이다.

그리고 입주민의 쾌적한 주거환경을 위해, 홈 자가 보안, 현관 모니터링, 도어락 출입 보안 및 스마트폰을 통한 방문자 영상통화, 홈 컨트롤 에너지관리 등 첨단의 스마트홈 IoT서비스가 제공되며,스마트디지털 도어록도 설치 된다. 더불어 1~2인가구의 다양한 라이프스타일에 맞춰 다양한 공간의 타입이 제공되며, 탁 트인 조망권과 과학적인 동선 설계로 쾌적한 환경이 조성된다.

또한 업무용 섹션 오피스텔로 일반 오피스나 오피스텔과는 다른 차별성을 엿볼 수 있다. 일단 오피스 시설에는 없는 바닥 난방 및 취사가 가능하며, 개인용 욕실까지 이용이 가능하다.

보안이 우수하고 관리비가 상대적으로 저렴하며, 세제 및 규제 부분에 있어서도 타 상품에 비해 자유롭다. 실 투자자들이 가장 민감해 하는 주택수에 포함되지 않으며 청약 통장 또한 사용이 가능하다. 추가적으로 취득세 및 양도세가 중과 배제되며 종합부동산세 역시 합산 배제된다. 지식산업센터와 달리 업종 제한이 없어 보다 폭 넓은 수요를 확보할 수 있으며 대출을 통한 소액 실투자도 가능하다.

이 밖에 도보로 이동이 가능한 1호선 수원역을 비롯하여, 분당선, 수인선, KTX와 대중교통 이용편의를 위한 수원역 환승센터 개통으로 보다 편리하고 빠른 광역교통망을 자랑하며, 오는 2027년 개통예정인 GTX-C노선으로 수원-삼성간 22분대에 주파가 가능해 강남접근성이 매우 좋아질 전망이다.

사업지 인근에는 수원 로데오거리 및 수원역환승센터와 연결되는 원스탑 쇼핑라이프와 롯데몰, 롯데백화점, 롯데마트 등의 3개의 롯데타운 대형쇼핑몰이 위치하고 있으며, 오픈 예정인 KCC몰, 수원화서 스타필드 등으로 몰세권은 물론 생활문화특권도 누릴 수 있다.

마지막으로 도이치 오토월드와 SKV1 모터스 등 대규모 매매상이 인접해 자동차 관련 시설 고용인구만도 약 13,000명의 임대수요를 엿볼 수 있으며, 산업단지, 행정타운, 인근 대학까지 더하면 약 9만의 풍부한 배후수요도 확보했다.

수원역 헤센스마트하이브 관계자는 "입주민들의 보다 쾌적하게 주거할 수 있도록 다양한 특화설계와 최첨단의 시스템을 도입했으며, 1~2인 가구에 맞춘 소형 평형대 및 고품격 커뮤니티 설계로 삶의 질이 한단계 더 높아 졌음을 느낄 수 있도록 했다" 설명했다.

이어 그는 "1, 2인 가구는 끊임없이 증가하고 정부의 지원으로 소규모 창업의 벽이 낮아진 가운데 그 수가 더욱 증가하면서 소형 업무시설의 가치가 동반 상승하고, 특히 그 중에서도 업무용 섹션 오피스텔이 더욱 인기를 끌고 있는 만큼 수원역 헤센스마트하이브의 성공적 분양은 어찌 보면 당연한 수순일 것으로 보인다"고 관망했다.

10월 중 오픈 예정인 수원역 헤센스마트하이브 오피스텔의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