훌랄라숯불치킨, "배달 강화 통한 제2의 도약으로 국내 3대 치킨 들어갈 것"

입력 2020-10-30 10:00  


숯불치킨 전문 프랜차이즈 `훌랄라숯불치킨(회장 김병갑)`이 배달 서비스 강화로 제2의 도약을 선언, 향후 3년 내 `국내 3대 치킨`에 들어가겠다는 목표를 밝혔다. 이에 대대적인 광고와 함께 공격적인 투자를 계획 중이다.

훌랄라숯불치킨은 올해 초 배달 서비스를 본격적으로 활성화하면서 기존 홀 중심 매장에서 배달 매장으로 변화를 꾀했다. 이후 코로나19로 언택트 외식문화가 일반화되면서 배달 주문이 폭증했으며, 일부 가맹점은 매출이 50% 이상 증가하는 등 대박을 터뜨리기도 했다.

또한 점포의 매출을 경기 변동에 관계없이 안정적으로 유지하기 위해 궁극적으로 홀 판매 매출과 배달 매출 비중을 50대 50으로 맞추는 것을 목표로 삼았다.

이와 관련해 훌랄라 그룹 김병갑 회장은 "지난 24년간 숯불바베큐 시장의 선두를 지켜온 것은 고객 최우선주의라는 기본 정책 아래, 대중에게 맛있고 건강한 참숯바베큐를 저렴한 가격에 제공한다는 일념에 대한 고객분들의 아낌없는 지지가 있었기 때문이다"라며 "앞으로 배달을 더욱 강화해 고객분들이 언제 어디서나 훌랄라숯불치킨의 건강한 맛을 즐길 수 있도록 할 것이며 더불어 가맹점 매출을 크게 향상하는데 회사의 온 역량을 쏟아부을 것"이라고 전했다.

현재 훌랄라숯불치킨은 전국 곳곳에 약 400여 개의 매장이 자리 잡고 있으며, 특히 오랜 기간 매장을 운영해 온 장수 가맹점들이 다수 포진돼 있다. 참숯 숯불구이 명가로 24년의 역사를 자랑하는 국내 숯불바베큐 시장의 선두주자로, 100% 국내산 신선육 등의 최고급 식재료와 자체 개발한 명품 소스로 만든 숯불바베큐로 소비자들에게 변함없는 사랑을 받고 있다.

특히, 훌랄라숯불치킨의 특제 소스는 오랜 연구개발 끝에 탄생한 소스로, 고추장 소스에 천연 허브 향료를 첨가해 매콤하면서도 깊고 그윽한 향이 난다. 이에 한국인 입맛에 딱 맞는다는 소비자 평가가 이어지고 있다.

또한 훌랄라숯불치킨은 화력이 좋고 오래 유지되는 100% 국내산 참숯 백탄만을 사용해 치킨을 구워 기름기가 쫙 빠진 담백한 치킨 맛을 자랑한다. 참숯 백탄은 국내 유명 참숯가마 공장에서 직구매해 각 가맹점에 저렴하게 공급하고 있다.

훌랄라 그룹 김병갑 회장은 "신규 가맹점은 반드시 배달 서비스를 해야 매장을 개설해 주고 있으며, 최소한의 자금으로 창업할 수 있도록 업종전환 등 모든 편의를 제공할 것"이라며 "가맹점들이 가맹본부 지원 아래 배달의민족, 요기요 등 다양한 배달 플랫폼(배달 앱)을 활용해 나간다면 코로나 난국도 충분히 극복해 나갈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