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썰바이벌’ 박나래X황보라X김지민, 멘탈 뒤흔든 '시아버지 썰'…막장 드라마보다 더한 실제상황

입력 2021-03-05 08:00  




며느리를 ATM 기계 취급한 시아버지 사연에 `썰바이벌` MC들이 분노했다.

지난 4일 방송된 KBS Joy 예능 프로그램 `썰바이벌`에서는 첫 남자 스페셜 밸런서인 트로트 가수 김수찬과 함께 멘탈을 뒤흔들게 만든 주제로 밸런스 토크쇼를 펼쳤다.

이날 `시아버지를 꼭! 모셔야 한다면?`이라는 주제의 썰 중 `나를 ATM 취급하는 시아버지` 썰이 레전썰에 등극하며 MC와 시청자 모두를 놀라게 했다.

몇 년 동안 열렬히 남편을 따라다닌 끝에 결혼을 약속한 사연자. 명문대 출신 외동아들을 홀로 키운 게 유일한 자랑이었던 시아버지는 지방대를 졸업한 사연자를 첫 만남부터 탐탁지 않아 했다고. 시아버지는 결혼식 후부터 사연자를 마치 ATM 기계 취급하며 시도 때도 없이 용돈을 달라고 요구하기 시작했다. 심지어 "옆집 며느리는 명문대 나와서 말을 안 해도 척척 알아듣더라"라며 사연자를 비하하는 것은 기본, 부부의 자녀계획까지 통제하려 한 것.

그러던 어느 날, 시아버지 차에서 모르는 여자가 내리는 것을 목격한 사연자. 설상가상으로 시아버지가 그 여자에게 "아가"라 부르며 남편 역시 손을 잡고 걸어가는 모습까지 포착했다. 이에 썰툰을 보던 MC들은 덩달아 불안해하며 `과몰입`하기 시작했다.

알고 보니 사연자가 맘에 들지 않았던 시아버지가 사연자의 남편에게 전에 만났던 여자친구를 만나보라고 했던 것이었다. 여태 무리하게 돈을 요구한 이유도 셋이 함께 살림을 차릴 큰 집으로 이사 가기 위해서였다고.

이처럼 막장 드라마보다 더한 사연자의 썰에 MC들은 완전히 넋이 나가 한동안 말을 잇지 못하는 모습을 보였다. 이내 박나래는 "이건 나를 ATM이 아니라 버러지 취급하는 것"이라며 찐 분노를 표출했다. 황보라 역시 사연자를 향한 안타까운 마음을 내비쳤다.

스페셜 밸런서로 출연한 김수찬은 `성대모사의 달인`답게 독보적 썰 연기를 선보여 MC들에게 웃음을 선사했다. 트로트 가수 `남진`의 성대모사로 썰 연기를 시작한 김수찬. "자기는 뭘 해도 예쁜디(?)"라며 사투리를 절묘하게 섞은 `폭풍 연기`를 이어나가자 박나래는 "잠깐만, (남자친구가) 너무 연상인데?"라며 현실 반응을 보여 스튜디오를 웃음으로 물들였다.

이어 김수찬은 "여자친구가 본인을 바꾸려고 강요한 적 있냐"라는 질문에 "썸 탈 때 나에게 반지 끼지 말라고 했었다. 왜냐하면 알이 굵은 해병대 반지 같은 것을 끼고 다녔다"라며 과한 취향(?)을 공개해 또 한 번 MC들을 `빵`터지게 했다. 뿐만 아니라 김수찬은 남자 밸런서의 입장에서 썰을 바라보며 `시원시원`한 선택을 해 시청자들로 하여금 또 다른 관점을 이끌어내기도 했다.

이날 `썰바이벌`은 레전썰 뿐만 아니라 `짜도 짜도 너무 짠 짠돌이 VS 허세에 목숨 거는 SNS 중독자`, `내게 불륜을 도와달라는 시아버지 VS 나를 ATM 취급하는 시아버지`, `나를 본인이 좋아하는 성인 배우에 끼워 맞추는 연인 VS 남이 시키는대로 연애하며 은밀한 사생활까지 보고하는 연인` 등 제목마저 아찔한 실제 썰들이 등장해 놀라움을 안겼다.

시청자들의 다양한 썰로 웃음을 책임지는 `썰바이벌`은 매주 목요일 밤 8시 30분 KBS Joy에서 방송된다.


한국경제TV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