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키미키 최유정, '음악X예능X연기' 다 되는 러블리 매력 부자 입증…어디서도 빛나는 美친 존재감

입력 2022-05-02 12:30  




그룹 위키미키(Weki Meki)의 최유정이 사랑할 수밖에 없는 매력 부자로 거듭났다.

최유정은 지난달 27일 발매된 문세윤(부끄뚱)의 새 싱글 `쑥맥(feat.최유정(Weki Meki))`에 피처링 아티스트로 참여해 `올라운드 아티스트`로서 새로운 가능성을 재확인시켰다.

`쑥맥`의 음원과 공식 뮤직비디오에 이어 각종 음악 방송에서도 문세윤(부끄뚱)과 함께 호흡을 맞춘 최유정은 산뜻한 데이트룩 스타일링으로 시선을 사로잡았고, 달콤하고 청량한 보컬로 핑크빛 봄 기운을 퍼뜨렸다. 특히, 최유정은 위키미키의 메인 댄서답게 다채로운 콘셉트의 무대에 완벽하게 녹아들었고, 무대를 본 팬들은 `유정과 부끄뚱이 함께 하니 귀여움이 2배다`, `기분이 좋아지는 무대다`, `너무 사랑스러운 투샷이다` 등 뜨거운 반응을 보였다.

무엇보다 최유정은 이번 `쑥맥` 활동을 통해 솔로 아티스트로서 또 다른 가능성과 음악적 역량을 증명했다. 그간 위키미키 앨범 활동으로 `틴크러쉬`, `걸스피릿` 등 끊임없는 변신과 함께 완전체 시너지를 선보이며 무대를 압도한 최유정은 `쑥맥`으로 `피처링 여신`, `봄의 요정`과 같은 새로운 타이틀을 얻었다.

무대 위 나날이 발전하는 매력적인 춤선부터 표정 연기, 무대 매너까지, 최유정은 꾸준한 연습량이 느껴지는 발전 속도로 자신이 표현할 수 있는 폭을 매 활동 넓혀가고 있다.

이는 음악을 넘어 예능과 연기에도 적용된다. 최유정은 지난해에만 `트렌드 레코드`, `빵에 진심인 편`, `스파이시 걸스`, `극딜러` 등 다수의 예능 프로그램에서 인상적인 활약을 펼쳤다. 센스 있는 입담과 리액션, 진행 솜씨 및 구성 능력이 호평을 받으면서 `차세대 MC`로도 부상했다.

또 웹드라마 `캐스트: 인싸전성시대`에서 풋풋한 대학생 `임유경` 역으로 분해 자연스러운 일상 연기로 첫 연기부터 합격점을 받는데 이어 웹드라마 `솔로 말고 멜로`에서는 `봉주이` 역을 맡아 MZ세대 시청자들의 공감을 자아내며 차기작을 기대하게 했다.

올 봄, 문세윤(부끄뚱)과의 컬래버레이션 활동이라는 새 도전을 성공적으로 마무리한 최유정. 앞으로 또 어떤 행보로 무한한 매력을 활짝 꽃피울지 귀추가 주목된다.


한국경제TV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