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러브 마피아’ 2차 티저 영상 공개…“분위기 진짜 험악하다” MC 4인방 성시경X신동X소유X이혜성마저 ‘당황’

입력 2022-05-27 11:40  




OTT seezn(시즌) 오리지널 ‘러브 마피아’가 낮에는 설레는 로맨스를, 밤에는 혼돈의 추리 게임을 펼친다.

오는 6월 2일에 공개되는 seezn(시즌) 오리지널 ‘러브 마피아’는 진정한 사랑을 찾아나선 싱글들과 이들의 사랑을 방해하려는 실제 커플 ‘러브 마피아’가 커플 지원금 1000만 원을 놓고 치열한 눈치 게임을 펼치는 서바이벌 추리 연애 프로그램이다.

‘러브 마피아’는 12명의 청춘남녀 중 2쌍의 커플이 존재하며 달콤한 로맨스와 팽팽한 심리전이 강력한 재미를 선사한다. 지난 해 12월 파일럿 방송 당시 뜨거운 반응에 힘입어, 역대급 비주얼과 매력을 가진 출연자들이 함께 한다.

첫 공개에 대한 기대가 높은 가운데 27일 공개된 2차 티저 영상은 러브스쿨의 낮과 밤 상반된 분위기가 이목을 집중시킨다.

따뜻한 햇살이 가득한 운동장, 12명의 출연자들이 자연스러운 스킨십을 하고 설레는 ‘썸’을 타며 웃음이 끊이지 않는다. “마음에 들어서 대시하고 있는데 진짜 남자친구는 옆에서 보고 있는 것 아냐?”라는 한 남자 출연자의 농담처럼 실제 커플 ‘러브 마피아’는 정체를 숨긴 채 활발히 활동한다.

해가 지고 러브스쿨은 서로를 향한 불신 속 혼돈의 추리게임을 시작한다. 유튜버 정상호가 러브 마피아 1순위로 의심을 받으며 궁지에 몰린다. 정상호가 러브 마피아일지 혹은 억울한 솔로일지 호기심이 증폭되는 가운데, 열띤 토론 속 출연자들을 경악하게 만든 하나의 사건이 예고되며 긴장감을 안긴다. 충격과 공포에 휩싸인 러브스쿨, 그날 밤 무슨 일이 벌어졌는지 호기심을 자극한다. 특히 연애와 추리에 정통한 성시경, 신동, 소유, 이혜성마저 “분위기 진짜 험악하다”라면서 얼어붙게 만든 일이 무엇인지 궁금해진다.

‘러브 마피아’는 이번에 배우, 인터넷 방송 스트리머, 쇼호스트 겸 모델, 무용강사, 예비 패션 사업가 등 다양한 직업군의 매력만점 청춘남녀들이 로맨스와 추리전에 출격한다. 한층 더 설레는 서바이벌 추리 연애의 묘미를 보여줄 seezn(시즌) 오리지널 예능 ‘러브 마피아’는 오는 6월 2일 seezn(시즌)에서 최초 공개된다.


한국경제TV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