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토스가 ‘앱인토스(Apps in Toss)’ 웹세미나(이하 웨비나)를 열고 참가자를 모집한다.
‘2900만 토스 유저에게 내 서비스 오픈하기’를 주제로 열리는 이번 웨비나는 △앱인토스가 어떻게 작동하는지, △어떤 방식으로 서비스를 론칭할 수 있는지, △개발 환경은 어떻게 구성돼 있는지 등을 구체적으로 설명하는 자리다.
앱인토스는 파트너사가 운영하는 모바일 서비스를 토스 앱 안에 앱인앱(App in App) 형태로 제공할 수 있도록 하는 서비스다.
웹 혹은 앱 서비스를 만드는 기업, 스타트업, 개발자 등이 성장할 수 있는 발판을 만들어주겠다는 것이 취지이다.
웨비나는 총 2부로 구성된다.
1부에서는 앱인토스 사업과 파트너십 프로세스를 소개하고, 2부에서는 실제 개발 환경과 연동 절차, 기술적 고려사항 등 실무 중심의 내용을 상세히 다룰 예정이다.
7월 30일(화) 오후 3시부터 약 2시간 동안 온라인 생중계로 진행되며, 사전 신청자에 한해 웨비나 전에 이메일 및 문자를 통해 유튜브 접속 링크가 제공된다.
토스 관계자는 “이번 웨비나는 앱인토스 파트너십을 고민 중인 스타트업 및 기업에게 실질적인 정보를 제공하고, 기술적 궁금증을 해소하는 기회가 될 것”이라며 “앞으로도 다양한 파트너사와 함께 밀접하게 소통하며 앱인토스 생태계를 확장해 나가겠다”고 밝혔다.
관련뉴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