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Newswire] 조르지오 아르마니 뷰티, 새 얼굴 선보여

입력 2018-09-11 14:25  

[PRNewswire] 조르지오 아르마니 뷰티, 새 얼굴 선보여

-- 베네치아 비엔날레의 제75회 베니스 국제 영화제 레드카펫에서 모습 드러내

(밀라노 2018년 9월 11일 PRNewswire=연합뉴스) 제75회 베니스 국제 영화제의 공식 뷰티 스폰서인 조르지오 아르마니 뷰티는 지난 주말 레드카펫에서 새로운 뷰티 모델을 공식 발표했습니다.

로고: https://mma.prnewswire.com/media/739571/Giorgio_Armani_Beauty_Logo.jpg

중국 배우 종초희, 모델 바바라 팔빈, 사라 삼파이우, 매디신 리앙, 그레타 페로가 서로 다른 여성성과 현대적인 아름다움으로 조르지오 아르마니 브랜드를 대표하게 됩니다.

조르지오 아르마니 뷰티의 메이크업과 스킨케어 라인의 독특하고 혁신적인 제품은 여성 본연의 아름다움을 더욱 빛나게 해주며, 전혀 다른 모습으로 바꾸어주기보다 각기 다른 자신만의 매력을 끌어내도록 해줍니다.

올해 초 아카데미상을 수상자 이자 아르마니의 첫 번째 글로벌 뷰티 대사 케이트 블란쳇을 필두로 새롭게 공개된 다섯 모델은 아르마니 뷰티가 쌓아온 이미지를 더욱 풍성하게 해줄 것입니다. 케이트 블란쳇은 씨 Si 향수가 출시된 2013년부터 아르마니 뷰티의 대표 모델로 활동해왔습니다. 글로벌 뷰티 대사라는 새로운 역할을 부여받은 케이트 블란쳇은 메이크업과 스킨케어까지 대표하게 되었습니다.

수상 경력에 빛나는 중국 배우 종초희(종추시)는 비평가들의 극찬을 받은 영화 방화(2017)로 잘 알려진 배우입니다. 명문 상해희극학원 공연 예술 학과를 졸업한 종초희는 오늘날 중국 영화계의 차세대를 대표하는 배우입니다. 종초희의 파워풀한 아름다움과 눈에 띄는 이목구비는 자연스러운 우아함과 진실함이라는 핵심 가치를 전달해줍니다.

바바라 팔빈은 2014년부터 아쿠아 디 지오이아의 대표 모델로 활동하였으며, 최근 조르지오 아르마니의 글로벌 개발 프로그램인 ‘아쿠아포라이프’에 합류했습니다. 생동감 넘치는 아름다움과 즐겁고 자유로운 영혼의 소유자인 바바라 팔빈은 브랜드 가치에 대한 헌신적 모습으로 뷰티 업계에 완벽히 어울리는 모델이 되었습니다. 이 젊고 아름다운 헝가리 출신 슈퍼모델은 이미 세계적인 잡지의 커버를 비롯하여 런던, 밀라노, 파리 패션 위크의 런웨이를 장식한 바 있습니다.

사라 삼파이우는 뉴욕에 거주하는 포르투갈 출신 모델로 올해 초 케이트 블란쳇의 뒤를 이어 에드와 아보와와 함께 조르지오 아르마니의 씨 패션 SI PASSIONE 향수 캠페인에 동참했습니다. 사라 삼파이우는 유명 패션지 커버를 수도 없이 장식했으며, 현재 모델계에서 가장 핫한 아이콘으로 활동하고 있습니다. 누구나 빠져들게 하는 미소와 함께 항상 긍정적인 사라 삼파이우는 내면에서부터 삶의 환희를 뿜어내는 모델입니다. 2016년 6월, 사라 삼파이우는 미국 동물 학대 방지 협회(ASPCA)와 협력하여 유기 동물을 위한 운동을 지원했습니다.

매디슨 리앙 은 뉴욕의 패션모델로, 하이패션 브랜드 런웨이에서 급부상하고 있는 모델입니다. 매디슨 리앙은 올해 초 조르지오 아르마니의 네오 누드 컬렉션 캠페인에 참여하여 싱그러운 에너지와 압도적인 아름다움을 선사한 바 있습니다. 열린 마음을 지닌 매디슨 리앙은 가족과 함께 세계 곳곳을 탐험하는 열정적인 여행가 이기도합니다.

이탈리아의 모델이자 배우인 그레타 페로는 아르마니/라보라토리오 프로젝트 첫 번째 에디션을 위해 제작된 Una Giacca(한 장의 재킷)이라는 단편 영화에 출연하였습니다.

앞서 소개해 드린 새로운 모델과 함께하는 새로운 뷰티 캠페인은 2018년 9월 시작됩니다.

여기에서 사진[https://wetransfer.com/downloads/a7ee1d3b88e2aa9b13cdd3e3c6926d3d20180905170647/032f77 ]과 동영상[https://wetransfer.com/downloads/6d2d6ac7d2599e6431abf3ba6b7cebf020180905151305/3a84c7 ] 자료를 다운로드할 수 있습니다.

조르지오 아르마니 뷰티 - 심플함, 본연의 우아함과 진실함 - 지난 18년간 조르지오 아르마니 뷰티는 아름다운 텍스쳐의 메이크업 제품과 최신 과학기술로 완성한 스킨케어를 선보여왔습니다. 메이크업 제품 중 일부는 조르지오 아르마니 브랜드 패션쇼의 백스테이지에서 바로 만들어졌습니다. 조르지오 아르마니 뷰티는 여성에서 영감을 얻고, 본연의 아름다움을 숨기기보다는 드러내기 위해 존재합니다. 조르지오 아르마니 뷰티의 대표 제품들을 만나보세요: 아이즈 투 킬 마스카라, 아이 틴트, 립 마에스트로, 엑스터시 샤인, 파워 패브릭, 루미너스 실크 파운데이션 그리고 크레마 네라 및 아르마니 프리마 스킨케어를 만나보세요. 조르지오 아르마니 뷰티의 아쿠아 디 지오 (Acqua Di Gio), 씨 (Si), 씨 패션 (SI PASSIONE)과 오뜨꾸뛰르 라인 향수인 아르마니 프리베 (Armani Prive)의 여성용, 남성용 컬렉션도 주목받는 상품입니다.

출처: 조르지오 아르마니 뷰티(Giorgio Armani Beauty)

[편집자 주] 본고는 자료 제공사에서 제공한 것으로, 연합뉴스는 내용에 대해 어떠한 편집도 하지 않았음을 밝혀 드립니다.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