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Newswire] GOVKING, 라이브 스트리밍 플랫폼에서 GoldMax's Love 목초 분유 공개

입력 2020-04-21 13:24  

[PRNewswire] GOVKING, 라이브 스트리밍 플랫폼에서 GoldMax's Love 목초 분유 공개

-- Xinhua Silk Road 발표

(하이커우, 중국 2020년 4월 21일 PRNewswire=연합뉴스) Hainan GOVKING Group이 최근 하이커우 통합자유무역지구(Haikou Integrated Free Trade Zone)[https://en.imsilkroad.com/trade/index.html ]에 위치한 생방송 스튜디오에서 자사의 분유 브랜드 신제품 'GoldMax's Love'를 공개했다. 하이커우 통합자유무역지구 당 서기 Lu Min이 생방송에 등장해서 제품 홍보에 참여했다.




Lu는 "분유 선택은 가족의 최우선순위"라며 "적합한 분유만이 아기를 위한 건강하고 안전한 영양을 제공할 수 있다"라고 말했다.

Lu에 따르면, GoldMax와 뉴질랜드의 유명 낙농기업 Fonterra Co-operative Group이 공동 개발한 이 목초 분유 제품은 중국 소비자의 높은 영양 수요를 충족할 전망이라고 한다.

GOVKING Group (GoldMax, New Zealand) 사장 Wu Suguo는 "목초 분유는 자연스러운 방목 사육 원칙을 따른다"고 언급했다. GoldMax는 뉴질랜드 AsureQuality로부터 목초 우유 인증을 받은 중국 최초의 분유 브랜드 중 하나다. 이는 GoldMax의 우수한 브랜드 가치를 반영한 것이다.

GOVKING Group과 하이커우 통합 FTZ는 GOVKING 국경 간 전자상거래 라이브 스트리밍 인큐베이터를 개시하고, 이를 공동으로 구축하기 위해 양측이 각자의 이점을 십분 활용할 계획이라고 공식 발표했다.

이 행사는 Xinhua Silk Road를 비롯해 kuaishou, vzan, JD.com 및 taobao 같은 플랫폼을 통해 전 세계 수많은 국가의 소비자를 대상으로 생방송으로 공개됐다. 방송의 시청자 수는 총 457만 명에 달했고, 온라인 매출은 1천만 위안을 기록했다.

뉴질랜드의 고급 분유 제품인 GoldMax's Love는 2015년 하이난 면세점에 처음 진열된 이후 4년 연속 판매량 1위 브랜드 자리를 고수했다.

향후 GoldMax는 전자상거래를 위해 단편 영상 클립과 생방송이라는 새로운 물결을 수용하고, 유명인사, 소셜 미디어 인플루언서 및 인재들로 구성된 마케팅 에코시스템을 양성할 계획이다.

원문 링크: https://en.imsilkroad.com/p/312851.html

사진 - https://photos.prnasia.com/prnh/20200420/2780778-1

출처: Xinhua Silk Road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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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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