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Newswire] SonoScape, 최신 첨단 초음파 시스템 Elite 시리즈 출시

입력 2020-09-10 18:46  

[PRNewswire] SonoScape, 최신 첨단 초음파 시스템 Elite 시리즈 출시

(선전, 중국 2020년 9월 10일 PRNewswire=연합뉴스) 10일, SonoScape Medical Corporation이 자사의 신세대 첨단 초음파 시스템 ELITE 시리즈를 출시했다. ELITE 시리즈는 인공 지능 솔루션, 첨단 기능 및 크게 개선된 시스템 처리 역량을 통합한 새로운 시스템이다.




이상적인 가치 기반의 선택: 고급 모델에 사용되는 부품 풀을 비롯해 동일 사양 설계 원칙 기반의 구성요소를 포함하는 ELITE 시리즈는 첨단 SonoScape 엔지니어링 코어 Wis+ 지능형 초음파 플랫폼을 기반으로 여러 가지 기술 발전 요소를 선보인다. S-Fetus, Auto OB 및 선명한 이미징 기술 같은 AI 기반 자동 도구 같은 기능이 이 플랫폼에 기본으로 설치돼 기대를 넘어서는 가치 기반의 선택을 제시한다.

SonoScape Medical Corporation 연구개발(R&D) 부문 책임자 Zhou Wenping은 "임상 전문가들과 집중적으로 협력해 ELITE 시리즈를 개발했다"라며 "새로운 ELITE 시리즈가 진단 확신을 크게 높이고, 임상의 CEUS 같은 다음 단계의 기술을 이용할 수 있도록 지원할 것으로 믿는다"라고 말했다.

고전적인 핵심, 새로운 접근법: 공식 발표에 따르면, 새로운 ELITE 시리즈의 데이터 처리 역량은 기존 시스템과 비교해 네 배 더 높고, 시스템 반응 속도는 열 배 더 빠르다고 한다. 이와 같은 종류의 개선은 임상의의 작업 흐름과 진단 확신을 크게 높이고, S-Live Silhouette, Color 3D 등과 같은 첨단 렌더링 모드를 제시한다.

SonoScape 제품 관리자 Hover Zheng은 "ELITE 시리즈의 소프트 론칭이 큰 관심을 모았다"며 "최상의 설정과 합리적인 가격까지 제공하는 새로운 시리즈는 이 부문의 판도를 바꿀 것"이라고 말했다.

이미지 확보와 진단 환자 관리의 작업 흐름을 최적화하는 데 집중하는 SonoScape는 치료 비용을 낮추는 동시에 환자 경험, 건강 결과 및 직원 체험을 개선함으로써 실적을 높이고자 하는 병원과 의원에 실용적인 솔루션을 제공한다.

SonoScape 소개
2002년 중국 선전에서 설립된 SonoScape는 초음파와 내시경 솔루션을 제공하고, 일류 서비스를 제공함으로써 "혁신을 통한 생명의 관리"에 전념한다. SonoScape는 현재 선전, 상하이, 하얼빈, 우한, 도쿄, 실리콘 밸리 및 시애틀에 7개의 연구개발(R&D) 센터를 두고 있다. 세계 10대 초음파 브랜드 중 하나인 SonoScape는 매년 연구개발(R&D)에 막대한 투자를 단행하며, 더 많은 첨단 제품을 파이프라인에 추가할 예정이다.

사진 - https://photos.prnasia.com/prnh/20200910/2911837-1

출처: SonoScape Medical Corporation

[편집자 주] 본고는 자료 제공사에서 제공한 것으로, 연합뉴스는 내용에 대해 어떠한 편집도 하지 않았음을 밝혀 드립니다.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